2025년 4월 30일 (수)
경기문화재단·인천문화재단·한국역사연구회, 업무협약 체결

경기문화재단·인천문화재단·한국역사연구회, 업무협약 체결

기사승인 2018-02-07 18:59:07

경기문화재단 설원기 대표이사 (사진 가운데)와 인천문화재단 최진용 대표이사(왼쪽), 한국역사연구회 이익주 회장(오른쪽)는 7일 경기문화재단 회의실에서 고려건국 천백년, 경기천년 기념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상호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들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고려건국 천백년, 경기 천년 기념사업 공동기획 및 수행 ▲보고서·간행물 및 기타 자료, 정보의 교환 ▲전시회, 학술회의, 세미나 등 역사 관련 제반 사업 협력 ▲학술연구사업 등을 추진키로 했다.

경기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고려건국 천백년, 경기 천년의 해 기념 학술대회 등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수원=김동섭 기자 kds610721@kukinews.com

김동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세계 최대 암학회서 신약 띄운 K바이오…“글로벌 제약사와 기술이전 기회 모색”

국내 제약바이오 기업들이 미국암연구학회(AACR)에서 항암 신약 성과를 대거 공개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초기 임상 단계에 있는 신약 후보물질 관련 연구 성과 발표가 주를 이뤄, 기업의 성장 가능성의 가늠자로 여겨지는 행사다. 25~30일(현지시간)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AACR에서 대웅제약, 신라젠, C&C연구소, 한독, 휴온스랩 등이 신약 연구개발 성과를 공개했다. 이 행사는 미국임상종양학회(ASCO), 유럽종양학회(ESMO)와 더불어 세계 3대 암학회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