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동장 김재철)은 12일 권중호 마산합포구청장, 월영동 시민서포터즈와 함께 창원 세계사격선수권대회와 2018 창원 방문의 해 성공 기원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했다.
남부시외버스터미널 이용객 등에게 전단을 나눠주며 홍보했다.
권중호 마산합포구청장은 “저도 스카이워크, 해양드라마세트장 등 주요 관광지 홍보와 함께 세계사격선수권대회, 2018 창원 방문의 해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 달라”고 당부했다.
◇지엠비코리아, 성산구 생필품 배달 산타 변신
경남 창원에 있는 지엠비코리아(주)(대표이사 변종문)가 설 명절을 맞아 500만원 상당의 행복 나눔 생필품 50세트를 성산구에 기탁했다.
생필품 세트는 10만원 상당 라면‧참치‧김‧샴푸 등으로 저소득가구에 위문 선물로 전달될 예정이다.
지엠비코리아 대표와 직원들은 배달봉사자로 나서 거동이 불편한 홀몸어르신 등 50가구에 직접 생필품 세트를 전달해줬다.
변종문 대표이사는 “직원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들을 직접 만나 생필품을 전달해 마음을 나누는 뜻깊은 하루였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봉사활동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지엠비코리아는 사내 기부 운동으로 월급 끝전 모으기 운동으로 성금을 마련해 2012년부터 해마다 저소득가정 등을 지원하는 등 2300만원 상당의 나눔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창원=강승우 기자 kka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