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기아차‧벤츠‧포르쉐

[자동차 단신]기아차‧벤츠‧포르쉐

기사승인 2018-03-05 15:40:58

기아차, 2018년 ‘인턴K’ 모집=기아자동차가 국내외 우수 인재 선발을 위해 정규채용 연계형 인턴십 프로그램인 ‘인턴K’ 모집을 시작한다. ‘인턴K’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5일부터 19일 오후 5시까지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서류전형 합격은 4월 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특히 기아차 ‘인턴K’ 프로그램은 나이에 상관없이 실무 능력을 갖춘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고자 정규채용과 적극적으로 연계해 운영되며 지원 대상자를 기졸업자까지로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과 글로벌 2개 전형으로 구분돼 일반 전형은 ▲생산운영 ▲생산기술 ▲구매 ▲품질 ▲상품 등 5개 부문, 글로벌 전형은 ▲글로벌 사업관리 ▲글로벌 고객경험 등 2개 부문에서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AMG e레이싱 컴피티션’ 공동 주최=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와 인기 레이싱 게임 PlayStation®4(이하 PS4™)용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의 챔피언을 가리기 위한 ‘메르세데스-AMG e레이싱 컴피티션’을 공동 주최했다. PS4™용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는 프로 레이서들이 가상 레이싱 훈련 시 시뮬레이터로 사용할 정도로 높은 수준의 그래픽 및 사운드 효과는 물론 현실에 가까운 핸들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세계 최초로 국제자동차연맹(FIA) 공인의 챔피언십을 도입한 게임이다.

포르쉐, 2018 제네바 모터쇼에서 신형 ‘911 GT3 RS’ 전 세계 최초 공개=포르쉐가 오는 6일부터 열리는 제88회 제네바 국제 모터쇼에서 신형 ‘911 GT3 RS’를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하며 자사 창립 70주년을 기념한다. 4리터 6기통 엔진을 장착한 최고 출력 520마력(383kW)의 신형 ‘911 GT3 RS’는 자연 흡기 방식의 공도 주행이 가능한 가장 강력한 고성능 스포츠카 모델이다.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
이종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