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0일 (토)
동두천시, 왕방산 일대 MTB 자연휴양림 조성공사 착공

동두천시, 왕방산 일대 MTB 자연휴양림 조성공사 착공

기사승인 2018-03-23 15:36:35


경기도 동두천시가 추진 중인 동두천 MTB 자연휴양림 및 놀자숲 조성사업의 착공식이 22일 탑동동 왕방산 일대 MTB 자연휴양림 현장에서 개최됐다(사진).

MTB 자연휴양림은 산림레포츠형 자연휴양림으로, 숲속 휴양관, 숲속의 집 등의 숙박시설과 그 주변에 야생화단지, 물놀이장 등을 갖춘 휴양시설 및 MTB학교, 산약초 체험장 등의 교육시설이 조성된다.

놀자숲은 계곡 위 하늘네트, 네트 어드벤처, 트리하우스, 120m에 달하는 슬라이드, 숲속 놀이터 등 외부시설과 클립앤클라임, 네트 및 에코어드벤처, 푸드코트 등 실내시설이 놀자센터 내에 조성된다.

두 사업은 2019년 준공을 목표로 추진하고 있으며, 놀이가 숙박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연계성을 높여 가족 단위의 관광객들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조성할 예정이다.

사업이 완공되면 동두천시가 산림 레저스포츠 도시로 도약하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세창시장은 “MTB 자연휴양림과 놀자숲이 동두천의 새로운 관광 랜드마크로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본 사업이 동두천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져 시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동두천=박현기 기자 jcnews@kukinews.com
박현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 9일 별세…향년 81세

‘뽀빠이 아저씨’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방송인 이상용이 9일 오후 2시30분께 별세했다. 향년 81세. 소속사 이메이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상용은 이날 서울 서초구 자택 인근 병원에 다녀오던 중에 쓰러졌다. 이후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세상을 떠났다. 관계자는 “전날에 같이 행사를 다녀왔다. 감기 기운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떠날 줄은 몰랐다”고 비통한 심정을 밝혔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될 예정이다.19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