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5일 (토)
[항공 단신] 티웨이항공·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항공 단신] 티웨이항공·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기사승인 2018-04-20 17:32:56

티웨이항공, 영남대병원과 ‘가족 사랑 페스티벌’ 개최=티웨이항공과 영남대학교병원이 소아 병동 가족들과 사랑 나눔 행사를 19일 진행했다.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환아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서다. 객실승무원들이 직접 풍선아트를 선보이며, 환아들에게 다양한 모양의 풍선을 나눠 주었다. 또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티웨이항공의 마스코트 부토(Booto)와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간도 가졌다. 이어 티웨이항공의 승무원 이벤트팀과 얼마 전 모집한 ‘거리공연 비행단’의 선발된 버스킹팀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노래 공연을 선보였다. 또한 영남대학교병원이 준비한 마술공연도 아이들의 큰 인기를 끌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하나투어와 최대 15% 할인되는 공동 프로모션 실시=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항공권 구매 시 할인과 더불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하나투어와 공동으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적용노선은 인천-인도네시아 왕복과 인천-호주 왕복 노선으로, 최대 15%의 할인율이 제공된다. 탑승 기간은 오는 23일부터 2019년 2월 23일까지다. 단, 탑승일로부터 최소 3일 전 발권을 해야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

이종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미국인 2명 중 1명 “트럼프 관세정책 반대”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가 전 세계를 상대로 막대한 관세를 메기는 가운데 자국 여론도 엇갈리고 있다. 5일 외신에 따르면 지난달 27일부터 엿새간 미국 유권자 1050명을 대상으로 실시된 여론조사에서 응답자 54%가 트럼프 관세정책에 반대했다. 지난 1월에는 관세정책을 ‘지지(48%)한다’는 응답이 반대(46%)를 앞섰지만 이번엔 지지 응답률이 42%로 감소했다. 응답자 4분의 3은 관세 정책으로 물가 상승을 우려했다. ‘트럼프 경제정책에 반대(52%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