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메르세데스-벤츠·BMW·인피니티 外

[자동차 단신] 메르세데스-벤츠·BMW·인피니티 外

기사승인 2018-04-23 12:39:39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전국 공식 딜러 네트워크 임직원과 함께 하는 ‘2017 딜러 어워드’ 개최=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20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및 11개 공식 딜러사 소속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7 딜러 어워드(2017 Dealer Awards)’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2017년 실적을 바탕으로 ‘올해의 딜러십’을 비롯한 4개 딜러십 부문과 ‘최고의 세일즈 컨설턴트’, ‘최고의 사고수리팀’, ‘최고의 테크니션팀’ 등 17개 부문에서 임직원 개인 또는 팀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올해의 딜러십’은 판매 실적, 서비스, 고객 만족 등 다양한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달성한 대전 유성 전시장이 영예의 1위를 차지했으며, 제주 전시장과 영등포 전시장이 그 뒤를 이었다.

BMW M 클래스 개막전 성황리 개최=BMW 그룹 코리아는 22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2018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M 클래스(M Class) 개막전 경기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BMW M 클래스는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가 공인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정식 클래스로 BMW M4 단일 차종으로만 경주가 진행되는 원메이크 레이스다. BMW M 최초이자 유일한 원메이크 레이스답게 국내 아마추어 대회 중 가장 큰 규모인 총 1억원의 상금을 책정했다. 전 세계 최초의 M 원메이크 레이스인 이번 M 클래스 개막 경기에서는 총 13명의 선수가 출전해 레이스를 펼쳤다. 탄소섬유와 알루미늄을 활용해 공차중량을 낮추고 최고 출력 450마력의 강력한 성능과 7단 M 더블클러치 변속기(DCT)를 갖춘 M4 쿠페 모델 13대가 열띤 레이스를 펼친 결과 MSS의 현재복 선수가 27분46초690을 기록하며 1위, 27분51초565와 27분54초990을 각각 기록한 MSS 김효겸 선수와 피카몰레이싱 이서영 선수가 순서대로 포디움에 올라섰다.

2018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지원자 모집=인피니티 코리아는 글로벌 엔지니어 양성 프로그램 ‘2018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에 한국인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4년부터 실시된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는 재능과 실력을 겸비한 전 세계 예비 엔지니어를 발굴, 교육과 F1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인피니티만의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인피니티와 르노 스포츠 F1  팀의 일류 엔지니어들과 함께 일하고 배우며12개월 동안 자동차, F1 등 다양한 분야를 경험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지원자는 내달 19일까지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름, 학교, 엔지니어링 관심 분야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학생(학사 및 석사 과정)에 한하며,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유창한 영어 실력이 요구된다. 또한, 해외 체류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수성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한영모터스가 ‘아우디 수성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대구광역시 수성구 수성로 247에 위치한 ‘아우디 수성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044㎡의 지상 4층 규모로 대구 신천대로와 인접해 고객 접근성이 탁월하다. 총 3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브레이크 패드 교환 등 간단한 경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며, 하루 최대 20대 차량의 정비가 가능하다. A/S 서비스 및 부품 판매를 한곳에 집중시켜 대기시간을 단축하는 ‘2S (Service & Spare parts) 컨셉’을 적용하여 고객의 편의를 극대화 했다.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
이종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