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자사 카드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구매하면 도넛 1상자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우리카드는 내달 31일까지 매일유업 제품을 자동납부하면 5000원 돌려준다.
삼성카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 ‘1+1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가 자사 카드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구매하면 도넛 1상자를 무료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매장에서 삼성카드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또는 ‘쿠키앤크림 하프더즌(삼성카드 행사 전용 상품)’을 구매하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1상자를 무료로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혜택은 일 1회, 1인당 2상자 구매까지 적용되며, 휴게소 및 일부 매장은 행사에서 제외된다. 제외되는 매장은 전국 휴게소, 공항·역사 내 입점 매장, 광양 LF스케어점, 롯데아울렛광명점, 양산중부점, 용인동백점, 원주단계점, 창원팔용점, 춘천명동점 등이다.
우리카드, 매일유업 자동납부하면 5000원 캐시백
우리카드는 다음달 31일까지 매일유업 제품을 자동납부하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우리카드 고객이 매일다이렉트 가정배달 제품의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하면 5000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매일다이렉트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우리카드 자동납부 신청이 가능하며 법인·기프트·하이패스 등 일부 카드는 제외된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