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유채꽃 축제, 길 따라 꽃 따라 도심 속 힐링 속으로

구리 유채꽃 축제, 길 따라 꽃 따라 도심 속 힐링 속으로

기사승인 2018-05-03 12:42:56

경기도 구리시4일부터 3일간 한강시민공원에서 개최되는 제18회 구리 유채꽃 축제를 앞두고 손님을 맞이하기 위한 막바지 준비를 서두드로 있다.

구리시는 구리한강변 59000에 조성된 자연친화적인 유채꽃 단지에서 개최되는 이번 축제를 어린이 날’ 연휴 기간에 마련해 꽃향기 한강에서 펼쳐지다라는 주제로 볼거리, 즐길거리, 살거리, 먹거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올해는 한국도자재단에서 도자기 물레체험장을 실시하고,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물놀이 체험장과 가상현실 체험장 등 체험 위주의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구리전통시장과 협력해 전통시장 홍보관과 온누리상품권이 활용 가능한 판매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며, 자매도시 특산품 판매장도 마련해 다양한 지역의 상품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한다.

5일 개막식에는 잔디광장에 설치될 40평 규모의 특설무대에 홍지민 김종서 김종환 등 인기가수와 연예인들이 출연하는 공연이 펼쳐진다.

행사장 인근에는 방문객들이 즐길만한 명소도 준비돼 있다한강변 토평동에 조성한 가족캠핑장에는 최신 편의시설을 갖춘 29개의 캠핑장이 조성됐다.

구리타워의 레스토랑에서는 인근 도시의 야경까지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세계문화유산인 동구릉과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아차산 둘레길 등 구리시의 다양한 관광 자원도 가족들과 함께 둘러볼 수 있다.

구리=박현기 기자 jcnews@kukinews.com
박현기 기자
jcnews@kukinews.com
박현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