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전속모델로 판빙빙 이어 소녀시대 서현 발탁

제이준코스메틱, 전속모델로 판빙빙 이어 소녀시대 서현 발탁

기사승인 2018-05-09 17:31:06


국내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은 자사의 전속 모델로 걸그룹 소녀시대 서현을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서현이 20, 30대 여성이 선호하는 아름답고 세련된 모습을 두루 갖췄고, 평소 방송을 통해 선보인 독보적인 매력과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들이 자사의 브랜드 컬러와도 자연스럽게 매치된다고 판단해 전속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서현은 5월부터 1년 간 제이준코스메틱의 대표 제품인 마스크팩과 기초 화장품 라인의 모델로 나서며 추후 전개할 다채로운 캠페인과 프로모션에 참여해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게 된다. 모델 서현의 모습은 제이준코스메틱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오프라인 등의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가수뿐만 아니라 배우로도 맹활약 중인 서현이 제이준코스메틱의 주요 타깃에게 더욱 친근하게 소구할 것을 기대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향후 제이준코스메틱은 아시아권 모델 판빙빙과 서현의 투톱 체제를 적극 활용해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서현은 “평소에도 좋아하는 브랜드인 제이준코스메틱의 모델로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제이준코스메틱과 함께 새롭고 재미있는 활동으로 인사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이준코스메틱은 서현을 모델로 발탁한 후 첫 활동으로 오는 11일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센텐스X제이준’ 제품 런칭 기념 서현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최근 제이준은 중국 등 아시아권의 브랜드 모델로 중화권 톱스타 판빙빙을 발탁하는 등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