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하나카드, 가정의 달 맞이 ‘만원의 써프라이즈’ 外 삼성

[금융 이모저모] 하나카드, 가정의 달 맞이 ‘만원의 써프라이즈’ 外 삼성

기사승인 2018-05-11 14:15:36

하나카드가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는 ‘탭탭’(taptap)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가정의 달 맞이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매일 오전 11시11분부터 하나컬처의 ‘하(Ha)나 혼자 산다!’를 통해 1인 패키지를 선착순 111명에게 판매한다. 1인 패키지는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1매, 버거킹 불고기버거 세트 1개로 구성돼 있다.

아산스파비스와 제주아쿠아나에서도 ‘만원의 써프라이즈’를 진행한다. 아산스파비스에서는 '워터파크+온천' 입장권을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1만원에 제공(정상가 4만4000원)하며 추가 동반인은 2만2000원에 입장할 수 있다. 제주아쿠아나에선 아쿠아나 입장권을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1만원에 제공(정상가 2만4000원)하며, 추가 동반인은 1만2000원에 판매한다. 이벤트 혜택은 전월실적에 상관없이 제공된다.

삼성카드, ‘탭탭’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

삼성카드는 ‘탭탭’(taptap) 출시 2주년을 기념해 탭탭 회원을 대상으로 한달간 추가 포인트 적립 및 영화 특별상영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탭탭은 삼성카드의 디지털 신청 전용카드 브랜드로, 주 고객층인 20~30대로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달 동안 탭탭 브랜드의 카드상품을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 등 간편결제 서비스에 등록해 사용하면 최대 3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탭탭 O’, ‘탭탭 S’, ‘탭탭 I’, ‘삼성 리워즈 삼성카드 탭탭’, ‘CU·배달의민족 삼성카드 탭탭’을 삼성 페이에 등록 후 1만원 이상 사용하면 2만 삼성 리워즈 포인트를 제공한다. ‘네이버페이 탭탭’으로 네이버페이 결제 시 3만 포인트를 제공하며 기본 적립률의 2배 적립 혜택도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이밖에 ‘탭탭 O’, ‘탭탭 S’ 카드를 페이코 앱에 신규 등록하고 결제하면 3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행사 대상카드로 SSG페이 등록 시 1만원 이상 사용하면 최대 3만원까지 5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탭탭카드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데드풀 2’ 특별 상영회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탭탭카드 회원 중 300명을 추첨해 영화 특별 상영회 티켓 2매와 CGV 콤보 교환권을 제공한다. 시사회는 오는 23일 CGV 용산아이파크몰 점에서 진행된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