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소재 화장품을 연구하는 업체 ㈜비비씨가 (주)다온전람 주최로 6월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간 서울 양재역 인근 aT센터에서 열리는 ‘제22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서베키 여름)’에 참가한다.
부산의 향토기업으로 천연화장품 및 화장품 원료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주)비비씨는 ‘베베루나 마일드’ 제품을 최근 출시하였다. (주)비비씨의 내부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기존의 기초화장품 시장을 관통하는 키워드로는 합리적 가격, 안전성, 기능성으로 크게 3가지를 들 수 있는데, 베베루나 제품은 기능적인 측면과 안정적인 측면을 모두 고려해 합리적 소비를 돕는다고 밝혔다. 또한 "천연의 방향성 높은 엘더꽃 추출물과 냄새 없는 자운고를 직접 개발하여 제품에 적용한 점과 석⋅박사 인력이 직접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아기 및 민감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의 NEEDS에 따라 비자극 기초화장품인 베베루나 마일드를 개발하여 2018년 4월 출시하였고 5월 26일에 방영을 시작한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이별이 떠났다”에 협찬지원을 하고 있다" 고 전했다.
서베키 여름에서는 50% 할인된 가격에 베베루나 마일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현장에서 베베루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거나 베베루나 공식 홈페이지 가입을 하면 루나킷을 무료로 체험을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