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2019학년도 예비 신입생 학부모 간담회 개최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2019학년도 예비 신입생 학부모 간담회 개최

기사승인 2018-07-03 14:44:41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한뷰전)는 2019학년도 예비신입생 학부모들을 위한 간담회를 7월 14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뷰티학과, 미용과 관련 대학교 진학을 준비하는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과 2019학년도 한뷰전으로 입학 예정인 예비 신입생 학부모님들을 모시고 뷰티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캠퍼스투어 및 뷰티미용학과정 교수진과 재학생들의 간담회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미래의 아티스트들을 위한 진로 비전 특강으로 한뷰전 함동철 학장의 ‘한뷰전에서 진행되는 G.C.D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에 대한 강연이 진행 될 예정이다.

미용전문학교 한뷰전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는 GCD교육법은 (Get up!, Cheer up! Dream up!)의 약어로 주입식 교육에서 벗어나 뷰티학과정 학생들의 자발적인 활동을 통해 능동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독창적인 교육방법이다.

입학처 관계자는 “최근 헤어디자이너, 메이크업아티스트 직업과 피부미용과 네일아트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미용전문학교를 통해 실무교육을 받고 싶어 하는 학생들과 자녀들의 진로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학부모 간담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뷰전은 2년제, 4년제 전문학사와 미용학사 학위 과정을 모두 운영하고 있으며 헤어디자인학과, 피부미용학과, 네일아트학과, 메이크업학과를 운영 중이다. 미용학과정으로 취업, 편입, 유학, 대학원진학, 창업 등 학생 개인에 맞는 진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지도교수 멘토링을 실시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학교 관계자는 “미용학과 또는 뷰티학과 관련 대학교 진학을 위한 준비로 사교육비 부담이 될 수 있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위한 장학제도를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다”며 “국가유공자, 기초생활수급자, 새터민, 차상위계층, 다자녀가정, 성적우수자, 자격증소지자, 군 전역자, 학교장 추천자 등 최대 전액장학금 신청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현재 2019학년도 예비 신입생 선발은 입학사정관제(적성검사20%+면접80%) 전형으로 진행되며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