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세대공감 캠페인으로 ‘백통의 편지, 백개의 선물’을 진행한다. 하나카드가 온라인 전용상품을 출시했다.
삼성카드, ‘인생락서’ 통한 두 번째 세대공감 캠페인 진행
삼성카드가 서울시50플러스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두 번째 세대공감 캠페인으로 ‘백통의 편지, 백개의 선물’을 진행한다.
삼성카드는 지난 5월부터 서울시50플러스재단과 글쓰기를 통한 세대공감 캠페인인 ‘천개의 스토리, 천권의 자서전’을 진행한 바 있다.
‘백통의 편지, 백개의 선물’ 캠페인은 내달 7일까지 진행된다. 부모 세대가 자녀의 꿈과 일상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인생락서 열린공감 카테고리의 ‘백개의 선물’ 게시판에 작성하면 총 100명을 선정해 자녀를 위한 선물을 증정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는 ‘베이비 스토리’, ‘키즈곰곰’, ‘아지냥이’, ‘인생락서’ 등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서비스를 통한 CSV 경영을 펼치고 있다”며 “각 커뮤니티 서비스를 통해 사회적 공유 가치 창출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나카드, 20~30대 선호 혜택 제공 ‘#tag1카드 Orange’ 출시
하나카드가 온라인 전용상품 ‘#tag1’시리즈 신상품인 ‘#tag1카드 Orange(태그원카드 오렌지)’를 출시했다.
#tag1은 온라인 및 SNS에서 게시글 공유를 위해 사용하는 해시태그(hash tag)에서 의미를 따와 ‘친구에게 공유하고 싶은 혜택을 담은 온라인 전용상품’이라는 의미로 지어진 하나카드의 온라인 전용상품 브랜드다.
#tag1카드 Orange는 커피전문점과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고, 쇼핑·주유·대중교통 등 다양한 생활 필수업종에서 혜택을 원하는 20~30대가 이용하기에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최근 3개월 동안 매달 10만원 이상 연속 이용 시에는 우대 할인율을 적용해주는 특징이 있어 이 카드를 지속 이용하는 손님은 더 높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ag1카드 Orange의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1만2000원이며 카드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