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의 온라인 채널인 KB손보 다이렉트는 신규 방송 광고로 ‘하하하 송’ 캠페인을 론칭했다. ABL생명은 오는 28일 개최 예정인 한여름밤 한강 걷기 대회 ‘2018 한강나이트워크42K’를 후원한다.
KB손보 다이렉트, 신규 방송 광고 ‘하하하 송’ 온에어
KB손해보험의 온라인 채널인 KB손보 다이렉트는 신규 방송 광고로 ‘하하하 송’ 캠페인을 론칭했다.
새롭게 제작된 이번 광고 속에는 ‘국민요정’ 김연아 씨와 함께 ‘딸바보 아빠 운전자 김선근 씨’, ‘사회초년생 운전자 박민정 씨’, ‘새차 구입 운전자 길성범 씨’와 ‘걷기 좋아하는 운전자 황미선 씨’까지 차량을 소유한 다양한 국민들이 등장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할인 혜택들에 즐거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김태식 KB손보험다이렉트본부장 상무는 “고객 모두가 만족해하는 KB손해보험의 자동차보험을 ‘하하하’ 웃는 모델들의 모습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은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손보는 다이렉트는 새로운 광고 런칭에 맞춰 홈페이지와 SNS채널을 통해 광고에 대한 시청 소감을 댓글로 남기는 ‘하하하 댓글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차량 소유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차보험 만기 알림 서비스’ 신청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이벤트 참여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습기, 로봇청소기 등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ABL생명, ‘2018 한강나이트워크42K’ 대회에 LED 암밴드 후원
ABL생명은 오는 28일 개최 예정인 한여름밤 한강 걷기 대회 ‘2018 한강나이트워크42K’를 후원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LED 암밴드를 제공한다.
2018 한강나이트워크42K는 서울시 한강사업본부가 주관하는 ‘2018 한강몽땅여름축제’의 핵심 이벤트로 저녁부터 시작해 무박 2일 간 한강일대를 걷는 이색 도심스포츠다. 1만여명의 참가자들은 42㎞와 25㎞, 15㎞ 중 한 가지 코스를 선택해 달빛 아래 아름다운 한강을 조망하며 함께 걷는다.
ABL생명은 이번 대회 후원사로 참여해 모든 참가자들에게 LED 암밴드를 증정해 이들의 안전한 야간 행보를 돕고 완보를 응원할 예정이다.
ABL생명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보험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2018 한강나이트워크42K 대회를 후원하게 됐다”며 “열대야 속에 장시간 걸을 1만여명의 참가자들에게 LED 암밴드로 안전도 제공하고, 더불어 ABL생명 브랜드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