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300만개 판매… ‘라떼’ 후속 출시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300만개 판매… ‘라떼’ 후속 출시

기사승인 2018-07-27 09:58:16

롯데칠성음료가 500대용량 RTD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라떼를 선보였다.

27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는 커피 문화가 확산되며 소비자의 커피 음용량이 증가하고 가용비(가격대비 용량) 높은 제품을 선호하는 실속형 소비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500의 넉넉한 용량에 기존 자사의 콜드브루 제품 대비 커피 고형분 함량을 높인 풍부한 맛과 향을 앞세워 출시 3개월만에 300만개가 판매고를 달성했다.

이에 롯데칠성음료는 대용량 RTD커피 시장의 붐업 조성을 위해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라떼 제품을 추가로 선보였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라떼는 찬물 또는 상온의 물로 천천히 커피를 추출하는 콜드브루 방식으로 제조되었으며 우유가 함유되어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기존 칸타타 라떼 제품 대비 당 함량이 적어 풍부한 용량에도 질리지 않고 오랜시간 즐길 수 있다.

또한 환경 보호를 위해 라벨에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점선 모양의 이중 절취선을 넣어 라벨 제거를 쉽게 할 수 있는 에코 절취선 라벨을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빅사이즈로 더 길게 즐기는 RTD커피라는 장점을 앞세워 국내 대용량 RTD커피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