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단신] 호반건설, 8월 경산 선화지구 호반베르디움 분양 예정 外 HUG

[부동산 단신] 호반건설, 8월 경산 선화지구 호반베르디움 분양 예정 外 HUG

기사승인 2018-07-31 10:30:28

호반건설산업이 8월말 경상북도 경산진량 선화지구에서 ‘경산 선화지구 호반베르디움’을 분양에 나선다. HUG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인 아우르미 대학생 봉사단의 발대식을 진행했다. HUG는 사회적가치 구현 및 일자리 창출 등을 위한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호반건설, 8월 경산 선화지구 호반베르디움 분양 예정

호반건설산업은 8월말 경상북도 경산진량 선화지구 1블록에서 ‘경산 선화지구 호반베르디움’을 분양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0층, 6개동, 총 549가구로 구상된다. 전 가구가 전용면적 59~84㎡ 중소형으로만 공급한다. 평형별 가구 수는 59A㎡ 258가구, 59B㎡ 20가구, 84㎡ 271가구다.

견본주택은 경북 경산시 하양읍 동서리 1100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HUG, 대학생 봉사단 발대식 개최…노후주택 개보수 등 봉사활동 참여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지난 30일 HUG본사 대강당에서 아우르미 대학생 봉사단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부산지역 9개 대학교 총 40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된 봉사단은 총 8개 팀으로 나뉘어 노후주택 및 사회복지시설 개보수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봉사단은 올해 12월까지 약 5개월간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HUG는 우수 활동자와 활동팀에게 연말 포상을 실시한다. 아울러 공사 신입직원이 알려주는 취업 노하우 강의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정현찬 HUG 홍보기획팀장은 “앞으로도 지역 대학생들로 구성된 봉사단을 기반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HUG, 대국민혁신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사회적가치 구현 및 일자리 창출 등을 위한 참신한 혁신과제를 발굴하고자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응모분야는 ▲공공성 강화 ▲경제 패러다임 전환 선도 ▲국민신뢰증진이다. 이를 주제로 공사의 역할과 성격에 부합하는 혁신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다. 

응모 자격은 제한이 없으며 팀 단위 응모도 가능하다. 접수는 8월 24일까지 공사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가능하다.

HUG 관계자(일자리창출전략처 안원삼 팀장)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는 내부검토 및 보완을 거쳐 HUG 혁신과제에 적극 반영·활용할 계획”이라며 “많은 지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