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가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취약계층 가정을 방문해 선풍기 40대와 수박을 전달했다. 우리카드가 맥주 할인 및 맥주잔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NH농협카드, 폭염 속 취약계층에 선풍기·수박 등 전달
농협카드는 이인기 사장과 사내 봉사단체인 ‘NH농협카드봉사단’ 임직원들이 전날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과 취약계층 가정을 방문해 선풍기 40대와 수박을 전달했다.
이번 물품전달은 폭염 지속에 따른 관내 취약계층 위문방문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상생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인기 농협카드 사장은 “계속되는 폭염으로 지친 어르신들의 더위를 잠시나마 식혀줄 수 있기를 바란다”며 “더위에 취약한 노약자와 어르신들이 올 여름을 건강하게 날 수 있도록 세심한 관심과 사랑의 손길을 부탁한다”고 강조했다.
우리카드, 무더위 극복 이벤트…수제 맥주 반값의 행복
우리카드는 수제맥주 전문점인 미스터리 브루잉 컴퍼니와 함께 맥주 할인 및 맥주잔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지난 달 양사는 ‘카드의정석 L.POINT’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 맥주를 만들기로 의기투합하였으며, 우리카드와 L.POINT의 만남을 재미있게 의인화하여 표현한 ‘우리에리’를 맥주 이름으로 정했다.
행사기간은 이달 말일까지이며, 매장에서 이벤트 맥주인 ‘우리에리’를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정가에 50% 할인된 가격인 3950원(475ml)에 즐길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이벤트 맥주인 ‘우리에리’는 밀맥주의 부드러운 질감에 아메리칸 홉을 더해진 상큼한 느낌의 맥주로 여름에 드시기 좋다”며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이 시원한 맥주를 즐기면서 재충전 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