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유튜브 크리에이터 ‘헤이지니’와 쿠킹클래스 진행

CJ제일제당, 유튜브 크리에이터 ‘헤이지니’와 쿠킹클래스 진행

기사승인 2018-08-03 10:40:56

CJ제일제당이 유튜브 크리에이터 헤이지니와 함께 우리 아이에게 건강한 김치 습관 만들기! 헤이지니와 함께하는 여름방학 간식 만들기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지난 2CJ제일제당 본사 1층에 ‘CJ THE KITCHEN’에서 진행된 이번 쿠킹클래스는 최근 선보인 비비고 김치 헤이지니 에디션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고운 고춧가루로 매운 맛을 줄이고 황태·다시마 육수로 순하고 건강한 맛을 살려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헤이지니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0만 이상을 거느린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아이들의 대통령으로 불리고 있다.

엄마와 아이를 한 팀으로 총 9팀이 참가한 가운데 헤이지니가 아이들 앞에서 비비고 김치를 활용해 간식을 만들었다. 이후 엄마와 아이가 한 조가 되어 함께 만들어보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선보인 간식은 비비고 김치 헤이지니 에디션을 사용한 비비고 김치 미니버거비비고 김치 스마일 김밥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쿠킹클래스는 아이들이 친근해하는 헤이지니를 초청해 매운 맛 때문에 김치를 먹지 않는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김치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라면서 앞으로도 김치 소비층을 확대할 수 있도록 소비층의 특성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