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페리얼, ’위 세이브 투게더’ 캠페인 영상 200만뷰 돌파

임페리얼, ’위 세이브 투게더’ 캠페인 영상 200만뷰 돌파

기사승인 2018-08-03 11:29:25

임페리얼의 위 세이브 투게더(We Save Together)’ 캠페인 영상이 200만뷰를 돌파했다.

3일 임페리얼은 지난 20일 공개한 위 세이브 투게더캠페인 영상이 200만뷰를 돌파했으마 모금액 역시 4000만원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임페리얼은 지난 20일 유세윤과 함께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흥겨움을 확산해 나간다는 취지로, 커플편, 낚시편, 고백편, 해신편 총 4편의 에피소드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이 이처럼 공개 초반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게 된 이유로는 사회공헌활동으로서 이례적으로 흥 코드를 결합, 공감에 재미를 더했다는 점이 꼽힌다.

특히 SNS에서 개그감 넘치는 일상 공유를 통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유세윤이 에피소드별로 깜짝 등장, 해양 정화 활동의 중요성에 대해 진지하면서도 코믹하게 표현한 것이 주효했다.

캠페인 참여 방식 역시 효과적이었다. 유튜브 영상을 소셜 펀딩에 접목해 해양 보호를 위한 캠페인 영상을 보는 것만으로 쉽고 재미있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게 한 것으로, 영상을 보기만 해도 15원이 기부될 뿐 아니라 댓글을 달거나 좋아요, 또는 공유를 하면 350원이 해양 정화를 위한 기금으로 자동 기부 돼 높은 참여율을 불러왔다.

임페리얼은 이 같은 추세에 맞춰 35송 음원 및 통화연결음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음원은 사모하는 친구들과 흥탄 바다 위 세이브 투게더라는 멜로디가 반복되며, 기부 참여를 독려하는 내용을 담았다. 임페리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