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앤몰트가 ‘2018 핸드앤몰트 비어캠프 코리아’를 개최한다.
6일 핸드앤몰트에 따르면 다음달 1·2일 경기 남양주 더드림핑 캠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맥주와 캠핑을 즐기는 핸드앤몰트만의 새로운 방법을 제안하고자 기획된 대표적인 맥주 축제다.
핸드앤몰트 비어캠프에서는 ‘비어 에듀케이션’, ‘비어 퐁 & 바스켓 퐁’, ‘소망을 담은 연날리기’ 등의 상시 프로그램과 ‘비어&코어 필라테스 클래스’, 책과 맥주를 함께 즐기는 ‘모바일 북펍’, ‘캠프파이어’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진행된다.
푸어 에듀케이션에서는 수제맥주 입문자를 위한 크래프트 비어 ‘베이직 클래스’와 나만의 맥주 취향을 알아보는 ‘퍼스널 비어 클래스’, 핸드앤몰트의 다양한 수제맥주를 시음해보는 ‘블라인드 비어 테이스팅’과 참가자들이 직접 푸어링(Pouring) 해보는 ‘퍼펙트 푸어링 클래스’, 핸드앤몰트의 브루어와 함께하는 ‘브루어리 투어’ 등이 진행된다.
또한 핸드앤몰트의 상징인 ‘손’을 주제로 직접 손으로 체험하는 ‘핸드앤몰트 DIY 코스터 만들기’와 ‘우드 카빙 클래스’도 열린다.
2018 핸드앤몰트 비어캠프 코리아는 소셜 커머스 티켓몬스터를 통해 1, 2차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 6일 정오부터 오픈되는 당일권 1차 얼리버드 티켓은 공식 가격에 절반가인 2만5000원, 오는 10일부터 진행될 2차 얼리버드 티켓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모두 선착순 판매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