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소고기 육즙 살린 ‘비비고 소고기 한섬만두’ 출시

CJ제일제당, 소고기 육즙 살린 ‘비비고 소고기 한섬만두’ 출시

기사승인 2018-08-30 09:54:55

 CJ제일제당은 굵게 썬 소고기로 만두 소를 가득 채운 비비고 소고기 한섬만두를 출시한다.

30CJ제일제당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비비고 한섬만두 출시 1년만에 선보이는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한 비비고 소고기 한섬만두는 얇고 쫄깃한 만두피 안에 굵게 썬 소고기로 만두 소를 가득 채운 프리미엄 왕만두다. 소고기를 넣어 만들던 정통 궁중만두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차별화된 R&D를 통해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소고기의 육즙과 풍미를 살렸다. 여기에 소고기와 잘 어울리는 표고버섯과 새송이버섯을 넣어 쫄깃함을 더했으며, 아삭한 물밤을 넣어 다채로운 식감도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

전문점 수준의 수제 외관을 구현한 것도 특징이다. 기존 왕만두 모양을 탈피, 만두를 베어 물었을 때 입안을 꽉 채우는 형태와 최적의 크기로 개발해 취식 편의성과 원재료 식감을 극대화했다. 자체 설비까지 개발해 주름을 여러 겹 잡아 손으로 빚은 듯한 형태로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비비고 소고기 한섬만두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기획묶음(320g 2) 기준 8480원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잔느 냉동만두 시장에 혁명을 일으킨 비비고 왕교자가 찌거나 굽고 튀기는 등 활용성이 높은 대중적인 만두로 자리잡았다면, 이번 수제형 만두를 표방하는 프리미엄 냉동만두인 비비고 소고기 한섬만두는 프리미엄 만두시장을 이끌어나가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