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페리얼이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의 라인업 완성을 기념해 ‘더 스무스 호텔 앤 몰트 바’ 팝업 스토어를 연다.
1일 임페리얼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타일, 안목, 배려, 혁신, 그리고 위트로 대변되는 부드러운 리더십을 가진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연출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전체가 오는 9일부터 30일까지 ‘더 스무스 호텔 앤 몰트 바’로 변신한다.
더 스무스 호텔 앤 몰트 바에서는 최초의 고연산 퓨어 몰트 저도주로 국내 저도주 시장을 개척한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의 탑 클래스의 부드러운 풍미를 라이프스타일로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팝업 스토어 콘셉트도 ‘부드러움을 전파하는 스무스 요원들의 비밀 기지’라는 테마 아래 위트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루프 탑 바인 문 바(Moon Bar)는 ‘스무스 몰트 바’로 재탄생 된다. 미션을 해결하면 탑 스무스 맨이 된다는 테마 요소도 담아 유니크한 ‘몰트 바’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임페리얼 브랜드 앰버서더와 바텐더로 구성된 스무스 요원 멘토들이 진행하는 ‘더 스무스 몰트 테이스팅 클래스’와 ’더 스무스 몰트 칵테일 클래스’도 운영된다. 희소함이 극대화된 17년산, 12년산 퓨어 몰트 베이스로 완성된 12가지 스무스 리츄얼을 선보인다. 이밖에 구성수 작가의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 포토제닉 드로잉 전’도 만날 수 있다.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객실 패키지인 ‘탑 스무스 맨 룸 패키지’도 마련했다. ‘탑 스무스 맨 룸 패키지’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남산풀 스위트 룸 객실 1박과 스무스 요원 키트를 제공하는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더 스무스 호텔 앤 몰트 바’가 탑 클래스의 품질과 부드러운 풍미를 선사하는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과 함께 스타일과 위트 넘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장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