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담배 단신] 골든블루·BAT코리아·하이트진로 外

[주류·담배 단신] 골든블루·BAT코리아·하이트진로 外

기사승인 2018-11-05 09:36:00

골든블루,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 참가자 모집=골든블루가 오는 18일까지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 참석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지난 6월부터 매달 시행되고 있는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에서 참가자들은 충주 리쿼리움에서 전문 학예사와 함께 전시실을 돌며 세계의 술에 대한 강의를 듣고 골든블루에서 유통하고 있는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인 ‘칼스버그’의 생맥주 시음과 칵테일 만들기 등을 체험한다. 문경 오미나라에서는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지역특산주에 대한 강의를 듣고 오미자 와인 ‘오미로제’를 시음하게 된다.

BAT 코리아, ‘네오’ 캡슐 신제품 2종 출시=BAT 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의 전용 스틱인 네오의 캡슐형 신제품 ‘네오 트로피컬 쿨+’와 ‘네오 루비 쿨+’ 2종을 선보인다.  네오 트로피컬 쿨+는 캡슐을 터뜨리면 입안 가득 풍부한 트로피컬 느낌으로 채워져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네오 루비 쿨+는 캡슐을 터뜨리면 루비의 진한 빛깔이 입안 가득 차오르는 듯한 경쾌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와 전국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하이트진로, ‘제3회 청년창업리그’ 성료=하이트진로가 ‘제3회 청년창업리그’를 마무리했다. 청년창업리그는 청년 실업률을 낮추고 창업을 꿈꾸는 청년들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돕고자 서울시 후원으로 하이트진로와 서울창업허브가 공동 주최했다. 이 날 대상은 한국의 가치를 소주잔에 접목시켜 프리미엄화한 ‘안주’ 팀이 선정됐다. 최우수상은 맥주 생산 후 발생한 부산물을 이용해 고단백 에너지바를 만든 ‘보디’팀이, 우수상은 야구장 내 선주문과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야식관’ 팀과 유저들의 경험 데이터를 기반으로 단골 고객을 관리하는 마케팅 플랫폼 사업을 소개한 ‘청개구리’ 팀이 차지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