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가 내외 전 가맹점 포인트 적립과 선택형 할인 서비스를 담은 ‘KB국민 올라운드 카드’를 출시했다. 하나카드는 이천 테르메덴에서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민카드, ‘올라운드(All Round)카드’ 선봬
KB국민카드가 내외 전 가맹점 포인트 적립과 선택형 할인 서비스를 담은 ‘KB국민 올라운드(All Round)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모집인 ▲텔레마케팅(TM) ▲오토플래너(AP) 채널에 이어 선보인 가입 채널 특화 ‘에이(A)’시리즈 상품이다. 전월 실적 조건이나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 금액의 0.8%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연회비는 1만5000원이다. 플라스틱 실물 카드 발급 없이 스마트폰에 카드 정보를 등록해 사용하는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으면 9000원이다.
하나카드, 이천 테르메덴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는 이천 테르메덴에서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14일까지 ‘이천 테르메덴’에서 전체 시설물 이용이 가능한 바데풀 수영장 입장권을 본인에 한해 1만원(정상가 대인기준 주중 3만2000원, 주말 3만7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동반 3인까지 50%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11월 11일 단 하루에는 ‘써프라이즈 하나데이’로 본인을 포함한 동반인원 수 제한 없이 전원 각각 1만원에 바데풀 수영장 입장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혜택은 전월 실적에 상관 없이 하나카드의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 결제 시 할인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