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네네치킨·피자헛·맥도날드

[프랜차이즈 단신] 네네치킨·피자헛·맥도날드

기사승인 2018-11-08 10:56:49

네네치킨, 신규 모델 뉴이스트W·세븐틴 발탁=네네치킨이 신규 광고 모델로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을 확정했다.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은 각각 2012년, 2015년도에 데뷔한 아이돌로 현재 의류, 화장품 등 활발한 광고 모델 방송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중이다. 네네치킨은 앞으로 다양한 영상과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한국피자헛, ‘갈릭마블 스테이크’ 출시 기념 이벤트=한국피자헛이 신제품 갈릭마블 스테이크 피자 출시를 맞아 무료 콜라와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8일 단 하루 동안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피자헛 회원만을 위한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을 사전 예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 ‘갈릭마블 스테이크’ 피자 라지 사이즈 배달 주문 시 30%, 방문포장 주문 시 40% 할인 혜택과 펩시 콜라 1.25L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네이퍼페이로 결제 시 포인트 3000원을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맥도날드, ‘주방 공개의 날’ 행사 개최=맥도날드가 오는 9일과 10일 양일간 ‘주방 공개의 날’ 행사를 진행한다. 2013년부터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는 맥도날드 ‘주방 공개의 날’ 행사는 맥도날드만의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고객이 직접 확인하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고객 소통의 장이다. 지난 5월에도 전국 레스토랑서 같은 행사를 개최하였으며, 당시 참가 고객의 96%가 행사에 대해 만족감을 표하고, 98%가 맥도날드의 위생관리 시스템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었다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준 데 힘입어 올해에만 두 번째 주방 공개의 날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