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칼스버그 전용잔 신규 패키지 출시=골든블루가 구성품을 강화한 칼스버그 전용잔 패키지를 선보인다. 칼스버그의 부드러운 거품과 100% 몰트의 우수한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전용잔 패키지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에는 맥주를 대량으로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창고형 할인점 전용 칼스버그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 롯데마트에서 운영하는 창고형 할인점에서는 연말을 맞이하여, 칼스버그 500㎖ 8캔과 아이스버킷 1개, 칼스버그 전용잔 2개로 구성된 ‘칼스버그 아이스버킷 패키지’를 선보인다. 구성품을 담고 있는 아이스버킷은 진한 녹색과 칼스버그 생맥주 트리 이미지가 조화를 이뤄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배가시킨다.
제주맥주, ‘배틀그라운드’ 스페셜 에디션 맥주 출시=제주맥주가 배틀그라운드 스페셜 맥주 4종을 선보인다. ‘제주맥주X배틀그라운드 콜라보 맥주’는 제주 지역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제주 펠롱 에일’ 맥주에 배틀그라운드 속 게임 아이템과 상황을 적용한 4종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게임에서 쓰이는 방탄 헬멧 일명 ‘삼뚝’과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보급상자’는 물론, 최후의 생존자를 위한 승리의 메시지를 패러디한 ‘이겼수닭! 오늘 저녁은 치맥이닭!’ 등의 메시지를 라벨 디자인에 적용해 재치 있게 표현했다.
보해양조, ‘15년 숙성 매취순’ 2주 완판=보해양조가 출시한 ‘15년 숙성 매취순’이 출시 2주만에 3만병이 완판됐다. 보해양조는 주류 시장이 전반적으로 침체된 상황에서도 수입 맥주를 찾는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는 등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니즈가 늘어날 것이라는 판단하에 국내 최초로 15년 숙성 매취순을 선보인 바 있다. 보해양조는 보해는 15년 숙성 매취순 등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수요를 확인한 만큼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을 추가적으로 검토할 예정이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