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국내 최대 용량 16kg ‘LG 트롬 건조기’ 예약판매 돌입= LG전자는 다음달 국내 최대 용량인 16kg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 트롬 건조기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이에 앞서 LG전자는 12일부터 LG전자 홈페이지 내 사전예약 페이지, 전국 LG베스트샵 등에서 사전 예약판매에 들어갔다. 신제품은 LG전자가 건조기의 핵심부품과 기술을 지속 진화시키며 시장을 선도하는 가운데, 전기식 건조기에서 가장 앞선 기술인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를 보다 향상시켜 국내 최대인 16kg 건조용량을 구현한 것이라 의미가 크다. 출하가는 209만~219만원이다. LG전자는 예약판매를 통해 신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또 신제품과 21kg 트롬 세탁기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4kg 미니워시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혜택에 로봇청소기를 추가 제공한다. 트롬 세탁기와 미니워시를 모두 구매하는 고객들은 두 가지 혜택을 각각 받아볼 수 있다.
대유위니아서비스, 딤채 구매고객 대상 김치증정 프로모션 실시= 대유위니아서비스가 본격적인 김장시즌을 맞아 전국 전문점에서 딤채 구매고객 대상 ‘건강 담은 김치’ 증정 프로모션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딤채 스탠드형 8종, 뚜껑형 3종 구매 고객 대상에 한해 진행되며, 제품 구매시 지급되는 김치교환권을 위니아e샵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김치가 집까지 택배로 배송된다. 경기도 용인시 죽전점의 경우, 매장 옆에 별도의 시식 공간을 구성해 내방객을 대상으로 김치 시식 행사를 진행한다. 딤채 마망에 보관 중인 김치를 즉석에서 꺼내 먹어볼 수 있는 행사로 포기김치, 총각김치, 갓김치 등 다양한 종류의 김치를 준비했다. 본인의 기호에 맞는 김치를 골라 맛볼 수 있으며 김치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또한, 딤채 구입 시 즉석에서 김장 김치를 증정하는 죽전점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즉시 수령과 택배 배송 모두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전문점을 통해 김장시즌인 다음 달까지 진행된다.
쿠첸, ‘쿠첸 베이비케어 X 짐보리’ 특별 기획전 진행= 프리미엄 생활가전기업 ㈜쿠첸이 다음달 31일까지 한국짐보리㈜짐월드와 함께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특별 기획전은 쿠첸 공식 통합사이트 쿠첸닷컴에서 진행된다. 쿠첸닷컴에서 깜짝할인쿠폰을 다운로드 후 프리미엄 유아가전 ‘쿠첸 베이비케어’ 구입 시 적용하면 특별 할인 혜택과 함께 선착순으로 짐보리 교구를 받을 수 있다. 오토분유포트나 젖병살균소독기 단품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는 말랑말랑한 재질과 망사구조로 아기가 손으로 쉽게 잡을 수 있는 치발기 볼인 짐보리 ‘볼리래틀’을 증정한다. 오토분유포트, 젖병살균소독기 세트로 구매 시, 선착순 10명에게 말랑말랑한 영유아용 공과 컬러놀이 교구로 구성된 짐보리 ‘오볼&짐링크 세트’가 주어진다.
한국레노버, 씽크패드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한국레노버가 오는 1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레노버의 대표 노트북인 씽크패드의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업무용 노트북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씽크패드 X, T, P 시리즈를 선보인다. 씽크패드 시리즈는 이동하면서도 생산적인 작업이 가능한 노트북이다. 12가지 미 국방성 테스트를 통과해 강력한 내구성이 특징이며 지문리더기 및 웹캠이 완전히 커버되는 씽크셔터(ThinkShutter)를 갖추어 신뢰 높은 보안성을 자랑한다. 한국레노버는 스페셜 프로모션(Special 2 Weeks)을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메모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를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한, 기획전에 해당되는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 중 20명을 추첨하여 레노버 노트북 보조 배터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Special 2 Week’ 특별 기획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레노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라-현대홈쇼핑, 가정용 커피머신 렌탈 생방송 12일 론칭=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가 현대홈쇼핑에서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12일 밤 11시55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되는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유라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 ‘E7’을 48개월간 월 5만99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렌탈 기간이 종료되면 본인 소유로 전환되며, 렌탈 기간 동안 무상 A/S를 지원받을 수 있어 소비자의 이용 만족도가 높다. 특히 유라는 현대홈쇼핑 첫 론칭을 기념하여 E7 렌탈 신청 고객에게 ‘카페 드 유라(café de jura)’ 원두를 4봉 증정한다. 유라 코리아 관계자는 “유라의 프리미엄 커피머신 E7으로 여유 있는 홈카페 라이프를 즐기고, 스페셜티 원두로 완벽한 한 잔의 커피를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