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현대백화점그룹, 이마트, 신세계푸드

[유통 단신] 현대백화점그룹, 이마트, 신세계푸드

기사승인 2018-11-13 14:41:40

현대어린이책미술관, ‘작은 시민들’ 전시 개최=현대어린이책미술관은 오는 14일부터 내년 2월10일까지 ‘세계 속에서 더불어 살아가기’를 주제로 전시회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는 아동문학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안데르센상’을 주관하는 국제아동청소년도서협의회(IBBY)가 자체 선정한 전세계 61개국의 그림책 191권이 소개된다. 현대어린이책미술관 관계자는 “이번 전시가 우리 아이들이 세계 각국의 그림책을 통해 나라별 문화적 차이를 이해하고, ‘세계시민으로 세계 속에서 더불어 살아가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마트, ‘블랙이오’ 국민 마스크팩 선봬=이마트가 개점 25주년 ‘블랙이오’ 행사를 기념해 '프렌비타 스킨 필터링 마스크 시트'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개당 2000원에 판매되는 상품으로 이마트는 사전기획을 통한 대량 매입으로 가격을 1/10 수준으로 낮췄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프렌비타 마스크팩은 마스크팩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원단에 대해 독자적인 가공 기술을 접목해 피부에 오래 닿아도 안전하고 에센스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는 시트를 만들어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사항은 이마트에 문의.

신세계푸드 ‘올반 슈퍼 크런치 치킨 텐더’ 선봬=신세계푸드가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을 때 가장 맛있는 ‘올반 슈퍼 크런치 치킨 텐더’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에어프라이어가 폭발적인 인기를 끄는 것에 주목했다. 업체 관계자는 "‘올반 슈퍼 크런치 치킨 텐더’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치킨 텐더의 맛을 극대화 하기 위해 국산 닭고기 안심을 버터를 넣어 개발한 염지제에 12시간 이상 숙성 후 오븐 전용 파우더를 얇게 코팅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에어프라이어에 특화된 제품인 만큼 치킨 텐더의 표면에 볶은 흑미와 현미가루를 입자감 있게 갈아 뿌려 에어프라이어의 열풍으로 표면의 수분을 효과적으로 증발시킬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