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롯데주류·에딩거·발렌타인 外

[주류 단신] 롯데주류·에딩거·발렌타인 外

기사승인 2018-11-14 09:03:17

롯데주류, ‘클라우드 시네마’ 건대입구점 오픈=롯데주류가 가 생맥주와 영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Kloud Cinema Lounge) 건대입구점’을 오픈한다.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는 롯데주류와 롯데시네마가 협업을 통해 함께 선보이는 공간으로 클라우드 생맥주를 마시며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마련한 매장이다. 사 측은 롯데시네마 건대입구관에 연간 180만명이 방문하고 이 중 절반 이상이 클라우드 주요 소비층인 2030 세대인 만큼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딩거, ‘에딩거 마시고 독일여행 가자!’ 프로모션=에딩거가 오는 12월 31일까지 세븐일레븐에서 에딩거를 구매하는 고객 10만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기간 동안 세븐일레븐에서 에딩거 구매 후 제품 하단의 응모번호를 문자로 전송하면 참여 완료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을, 2등 당첨자(2명)에게는 독일 명품 라이카 카메라, 3등 당첨자(3명)에게는 독일 명품 리모와 캐리어, 4등 당첨자 (100명)에게는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발렌타인, ‘발렌타인 X 해리스 트위드 콜라보 패키지’ 한정 출시=발렌타인이 영국 패션 브랜드인 해리스 트위드와 손잡고 세‘발렌타인 X 해리스 트위드 콜라보 패키지’를 1500개 한정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은 ‘발렌타인 마스터스’와 ‘발렌타인 12년’을 각각 3가지 패턴 타입으로 구성한 컬렉션으로 출시된다. 발렌타인 마스터스 패키지는 해리스 트위드의 고급 패브릭으로 제작된 전용 보틀 커버로 세련된 멋스러움을 강조했으며, 발렌타인 12년 패키지에는 해리스 트위드 패브릭과 가죽으로 제작한 코스터(컵받침)를 제공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다크 브라운, 카멜, 블랙 등 깊이 있고 세련된 컬러 베이스에 해링본과 체크 패턴으로 그 매력을 더했다.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신규 TV 광고 공개=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연말 시즌에 맞추어 신규 TV 광고를 오는 16일 공개한다. ‘즐거운 만남, 빛나는 연말’이라는 주제로 한 이번 광고는 유럽의 어느 펍에서 흥겨운 분위기 속 벨기에 프리미엄 라거 스텔라 아르투아를 즐기는 모습을 그려냈다. TV와 온라인을 통해 방영 예정인 이번 광고는 모임이 잦은 연말연시에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해보라는 내용을 담았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