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카페베네·BBQ·미스터피자 外

[프랜차이즈 단신] 카페베네·BBQ·미스터피자 外

기사승인 2018-11-14 13:08:55

카페베네, 겨울 차 4종 출시=카페베네가 보이차, 레몬밤, 히비스커스, 노니로 구성된 티 4종을 선보인다. 오픈마켓에서 4종 묶음 상품을 2만1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16일부터 23일까지는 위메프에서 종류와 상관없이 4개 선택하여 구매 시 1만9900원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보이차’는 은은한 향과 구수한 맛이 매력적이며 보이차 특유의 떫은맛이 적어 부담이 없다.‘레몬밤’은 달콤하면서도 산뜻한 레몬 향이 특징인 허브차로, 향이 달고 진한 것이 매력적이다. ‘히비스커스’는 새콤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으로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인 ‘히비스커스산’을 함유해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노니’는 열대식물로 과육 특유의 독특한 맛과 향을 지녔으며 폴리페놀이 키위의 140배, 망고의 120배가량에 달한다. 

BBQ, 임직원 ‘수능 대박 기원 선물세트’ 전달=BBQ 그룹이 2019년 대학수학능력 시험을 앞두고 있는 임직원 자녀들에게 ‘수능 대박 기원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이번 선물세트에는 수험생의 그간 노력을 격려하고 좋은 결과를 응원하는 편지와 함께 긴장을 풀어줄 간식, 대박을 기원하는 컴퓨터용 사인펜, 시험 후 즐길 수 있는 BBQ 치킨상품권 등이 수험생들에게 증정됐다. 

미스터피자, 랍스터몽땅 피자 2종 출시=미스터피자가 랍스터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랍스터몽땅, 랍스터몽땅 하프 피자를 선보인다. 랍스터몽땅은 캐나다 청정바다의 싱싱한 랍스터와 새우를 토핑한 피자로, 치즈크림무스와 리코타치즈, 트리플스프레드 소스까지 더해 고급스러운 풍미를 전달한다. 랍스터몽땅 하프는 반은 랍스터와 새우, 반은 풀드포크로 구성해 골라먹는 재미를 제공한다. 미스터피자는 랍스터몽땅 출시 기념으로 라지사이즈 주문 시 오븐치킨 1마리를, 레귤러사이즈 주문 시 오븐스파게티를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네치킨, ‘네네치킨 새 모델 응원하고 사인 CD 받자!’ 실시=네네치킨이 뉴이스트 W와 세븐틴 신규 광고 모델 발탁을 기념해 ‘네네치킨 새 모델 응원하고 사인 CD 받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치킨을 먹은 인증샷과 함께 댓글로 새로운 모델 응원글과 받고 싶은 사인 CD의 그룹명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각각 3명씩 총 6명에게는 카카오미니C 풀패키지와 뉴이스트 W 및 세븐틴의 사인 CD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10명에게는 네네치킨 VIP 상품권이 증정된다. 

맘스터치, ‘인크레더블 버거’ TV CF 온에어=맘스터치가 신제품 ‘인크레더블 버거’ TV CF를 공개한다. TV CF는 실제 맘스터치의 전속 모델인 이순재가 출연해 왔던 보험 광고를 패러디해 눈길을 끈다. 광고 속에서 이순재는 또박 또박하고 신뢰감 있는 말투로 인크레더블 버거에 대해 ‘크고 확실한 행복 보장’을 강조한다. ‘맛 최대 보장, 푸짐함 최대 보장’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버거에 포함된 닭다리살 패티, 계란프라이, 햄 슬라이스를 차례로 보여주며 여기에 씨즐(sizzle) 촬영이 더해져 소비자의 귀도 자극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