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유통 단신]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기사승인 2018-11-15 17:33:39

현대백화점, 겨울 세일 기간 '보헤미안 랩소디 OST' 제공=현대백화점은 오는 17일부터 무역센터점 제외한 전국 14개 점포에서 록밴드 퀸(QUEEN)과 프레디 머큐리의 삶과 노래를 그린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공식 OST CD와 영화 포스터를 구매 기프트로 증정한다고 15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기프트는 행사 기간 당일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3천 세트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어 "프레디 머큐리, 그리고 퀸 이라는 주제의 인문학 강좌를 SNS를 통한 초대 이벤트로 진행할 계획이며, 프레디 머큐리가 사망한 11월 24일엔 플래시몹 공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연작(YUNJAC) 강남점과 센텀시티점 동시 오픈=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13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센텀시티점에 '연작' 매장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달 23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첫 선을 보인 연작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3년의 시간을 들여 개발한 자체 화장품 브랜드다. 업체 관계자는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화장품 제조 회사 인터코스와 기술제휴를 했다"며 "과학기술로 한방의 효능을 극대화 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이어 "강남점과 센텀시티점이 각각 서울과 부산의 핵심 상권에 위치한 만큼 연작의 매출이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 또 이를 기반으로 내년 상반기에 면세점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마트, 김장철 김장 배추 할인 행사 선봬=이마트는 15일부터 21일까지 ‘김장용 배추'를 기존 1200원 할인한 6000원에, 기능성 배추인 ‘베타후레쉬 배추’는 66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마트e카드로 구매시 25%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베타후레쉬 배추는 이마트가 배추 경쟁력 강화 차원에서 협력회사와 함께 개발해 2016년 처음 선보인 배추로, 일반 배추와 달리 속이 노란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