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 탄생 50주년 광고 이벤트 실시=엘리트가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월 3일까지 SNS에서 ‘엘리트학생복 50주년 광고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엘리트학생복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댓글로 포스터 광고 카피를 응모하면 간단하게 참여 가능하다. 최우수 선정작은 내년 1월에 선보일 홍대입구역 지하철 광고로 제작하고, 입선작들의 닉네임도 광고 이미지에 공개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10에 엘리트 공식블로그에서 발표하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ABC마트 상품권, NCT2018과 앨리스의 싸인CD와 굿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애경산업, 패밀리 케어 브랜드 ‘허그24’ 론칭=애경산업이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생활용품에 자녀를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을 담은 패밀리 케어 브랜드 ‘허그24’ (HUG24)를 선보였다. 허그24는 온 가족이 하루 종일 입고 생활하는 섬유 속 생활오염 제거를 도와주는 패밀리 세탁세제, 패밀리 섬유유연제, 패밀리 과탄산소다 등 세탁케어 제품과 패밀리 베이킹소다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형광증백제, 전인삼염, 색소 등 걱정되는 11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은 것이 특징이다.
유한킴벌리 ‘이른둥이 캠페인’ 지원 기저귀 수 120만 패드 돌파=유한킴벌리가 신생아를 대상으로 기저귀를 무상지원하는 ‘이른둥이 캠페인’을 통해 지원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기저귀 수가 현재까지 120만 패드를 넘어섰다. 지원되는 기저귀는 2.5㎏ 미만으로 태어나, 신생아 집중케어실 인큐베이터에서 보살핌을 받는 대부분의 신생아에 해당된다. 유한킴벌리는 집중케어실(NICU)이 있는 병원과 해당 사이즈를 원하는 개인에게 자사 유아동 쇼핑몰 맘큐를 통해서 신청하면 간단한 확인 절차를 거쳐 무상으로 제공해왔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