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놀부보쌈·CJ푸드빌·롯데리아 外

[프랜차이즈 단신] 놀부보쌈·CJ푸드빌·롯데리아 外

기사승인 2018-11-20 15:48:27

놀부보쌈, ‘생굴보쌈·매생이굴국밥’ 출시=놀부보쌈이 겨울철 보양식으로 생굴보쌈과 매생이 굴국밥을 선보인다. 굴 보쌈은 기름기를 뺀 담백한 수육에 통통하고 싱싱한 경남 통영산 생굴, 놀부보쌈의 아삭한 보쌈김치까지 제공되는 제철 별미다. 이와 함께, 또다른 겨울 보양 메뉴인 매생이굴국밥도 선보인다. 매생이굴국밥은 제철을 맞은 국내산 굴과 청정 해조류인 매생이가 들어있어 진한 바다 향을 느낄 수 있다. 생굴보쌈과 매생이굴국밥은 시즌 한정 메뉴로, 11월 20일부터 내년 3월 말까지 전국 놀부보쌈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CJ푸드빌,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50여종 출시=CJ푸드빌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50여종을 출시했다. 대표제품은 ‘산타의 피넛초코 라이팅하우스’로 소복하게 눈이 내린 산타 마을 위에 빛이 나는 멜로디하우스와 산타 등 장식물을 올려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달콤한 피넛버터 크림케이크와 아몬드 프랄린 초코케이크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불이 반짝 반짝 빛나는 라이팅볼을 장식한 ‘샤이닝 산타’는 커피향이 은은한 밀크 초코 무스와 아몬드 프랄린 무스가 어우러지는 진한 맛의 케이크다. ‘빨간코 루돌프’는 루돌프 모양의 초코케이크에 반짝이는 루돌프 코를 장식해 파티에 활용할 수 있다.

롯데리아, ‘NCSI 1위기념 이벤트’ 진행=롯데리아가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패스트푸드 부문 8년 연속 1위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운영한다. 롯데리아는 2011년 이후 올해까지 패스트푸드 부문 8년 연속 1위를 선정되었다. 롯데리아는 국내 대표 햄버거 프랜차이즈로서 지속적인 한국인 입맛에 맞춘 신제품 출시와 무인 주문기기, 스마트오더 등 IT 기술을 접목한 서비스 도입으로 국내 햄버거시장을 선도해 왔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롯데리아는 8년 연속 동일 부문 1위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20일부터 22일 3일간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새우버거와 치킨버거 두 개를 3900원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카페베네, ‘동유럽 커피·디저트’ 출시=카페베네가 겨울을 맞아 동유럽 커피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음료는 동유럽 국가인 오스트리아에서 유래된 ‘흑당 아인슈페너’와 ‘흑당 아인슈페너 라떼’를 선보인다. 흑당 아인슈페너는 흑당 시럽의 고급스러운 단맛과 카페베네 원두의 풍미가 어우러지며, 이를 부드럽게 감싸는 크림의 조화가 매력적이다. 흑당 아인슈페너 라떼는 흑당 시럽과 부드러운 크림에 고소한 우유가 더해져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흑당 아인슈페너 핫, 아이스 모두 5000원이며, 흑당 아인슈페너 라떼는 핫, 아이스 5500원이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