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메디힐과 손 잡고 마스크팩 3종 출시=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음료 브랜드 ‘스무디킹’이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과 협업을 통해 마스크팩 3종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푸드메틱은 식품(Food)과 화장품(Cosmetic)이 합쳐진 말로 식품업계와 화장품업계간 협업으로 탄생된 제품을 말한다. 스무디킹과 메디힐의 협업으로 출시된 마스크팩은 스무디킹의 스무디의 향과 성분을 활용한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마스크’, ‘망고 페스티벌 마스크’, ‘피치 슬라이스 플러스 마스크’ 등 3종이다. 각 제품마다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히알루론산, 티트리추출물 등 각종 영양 성분이 들어있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를 보다 친근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동시에 기존 소비자층을 공고히 하기 위한 양사의 뜻을 담아 진행됐다”고 밝혔다.
이마트, ‘피코크 티라미수’ 4.5배 커진 '빅 사이즈'로 탄생=이마트가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피코크 대용량 티라미수’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피코크 대용량 티라미수는 기존 티라미수 케익보다 4.5배 큰 680g ‘빅 사이즈’ 기획 상품으로, 오는 28일까지 정상가에서 행사카드 결제 시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행사카드는 이마트e, 삼성, KB국민, 신한, 현대, 비씨, NH농협, 우리, IBK기업, SC이마트카드다. 기존 티라미수 케익이 두 조각으로 커팅돼있어 혼자서도 간편하게 즐기고 보관도 용이하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면, 이번 신상품인 대용량 티라미수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나눠먹는 것에 초점을 뒀다. 업체 관계자는 “여러 명이 나눠먹기 좋은 파티 사이즈로 티라미수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 크리스마스 특별 기획 상품 12종 선봬=신세계백화점은 20일부터 영국 왕실 홍차 브랜드 포트넘 앤 메이슨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 기획상품 12종을 선보인다. 포트넘 앤 메이슨은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아 처음으로 녹차 상품을 선보이며, 홍차, 비스킷 등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로 옷 입은 다양한 특별 기획 상품을 판매한다. 상품뿐 아니라 매장도 크리스마스 트리 등으로 꾸며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특별 기획상품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경기점 포트넘 앤 메이슨 매장에서 판매한다. 자세한 사항은 신세계백화점에 문의.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