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제35회 탐시어터’ 진행=탐앤탐스가 오는 28일 디스커버리아셈타워점에서 ‘35회탐시어터’를 진행한다. 이번 탐시어터의 상영작은 샤를리즈 테론이 육아맘으로 변신한 영화 ‘툴리(Tully)’다. 현실 육아맘의 애환을 진정성 있게 담아내 육아로 지치고 힘든 이들에게 응원과 따뜻한 위안을 전한다. 샤를리즈 테론이 22kg 이상 체중을 증량하며 완벽하게 육아맘으로 변신해 해외에서 평단과 관객들의 큰 호평을 받았다. 22일 개봉하는 영화로 탐시어터를 통해 따끈따끈한 신작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SPC그룹, ‘제5회 행복한베이커리&카페 장애인 바리스타 대회’를 개최=SPC그룹이 장애인 바리스타들의 기술능력 향상을 통해 사회적 자립 기반을 다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직업에 대한 자긍심을 높여주기 위해 마련한 행복한베이커리&카페 장애인 바리스타 대회를 개최했다. 참여 대상은 SPC그룹과 푸르메재단이 함께 하는 ‘행복한 베이커리&카페’에서 근무하는 직원들로, 창작음료와 기술경연 부문에서 실력을 겨뤘다. 이번 대회 창작음료 부문 주제는 ‘치즈’로, ‘호두치즈스마일’, ‘치즈프레소’ 등 장애인 바리스타들의 창의성이 담긴 5개 제품이 출품되었고, 기술부문에서는 8명의 장애인 바리스타가 출전해 라떼아트 실력을 겨뤘다.
모스버거, ‘새우카츠버거’ 할인 이벤트=모스버거가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새우카츠버거를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새우카츠버거는 모스버거의 차별화된 조리 방식인 ‘애프터 오더(주문 즉시 조리)’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메뉴로 주문 즉시 갓 튀겨 모락모락 김이 나는 뜨거운 새우 패티에 신선한 양배추, 고소한 타르타르 소스를 올려 겨울철 별미로 즐길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모스버거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새우카츠버거를 27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