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올반 바나나찐빵’ 출시=신세계푸드가 찐빵 속에 생바나나를 채워 넣어 달콤한 ‘올반 바나나찐빵’을 출시했다. 올반 바나나찐빵은 신세계푸드의 에콰도르산 프리미엄 바나나 브랜드인 '바나밸리' 생바나나를 풍부하게 갈아 넣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디저트로 제격이다. 또한 바나나와 함께 달콤한 앙금이 어우러져 향긋한 바나나의 향과 부드러운 앙금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가격은 1개입 1300원, 4개입 3980원이다.
KGC인삼공사, ‘홍삼담은 석류스틱’ 월평균 매출 51% 증가=KGC인삼공사 굿베이스의 ‘홍삼담은 석류스틱’이 면세점 론칭 이후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 8월 면세점 런칭 후 한국을 찾은 외국인, 특히 중국인 고객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매출이 급격히 증가해 월평균 약51%씩 판매량이 성장했고, 올해 3분기에는 전분기대비 약 420%의 매출성장을 보였다. KGC인삼공사는 중국인 고객들이 ‘석류’를 여성건강 위한 소재로 많이 찾는다는 점과 한국을 찾은 중국인 고객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국 여행 플랫폼과의 제휴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 것도 주효한 것으로 분석했다.
대상, ‘청정원 나눌수록 맛있는 2018개의 행복’ 나눔 행사를 진행=대상이 광화문 북쪽광장에서 ‘청정원 나눌수록 맛있는 2018개의 행복’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주변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성을 전하기 위해 대상㈜이 매년 연말 진행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 2007년에 시작해 올해로 12회를 맞는다. 참가자들은 대상㈜의 장류와 조미료, 홍초, 카레여왕, 파스타소스 등 총 27종의 식료품으로 구성된 나눔박스를 직접 포장하고, 이렇게 만들어진 나눔박스는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광역푸드뱅크센터를 통해 전국 소외계층에 전달될 계획이다.
아워홈 아모리스, ‘골든데이&타임(Golden Day&Time)’ 프로모션 실시=아워홈 웨딩 브랜드 아모리스가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9년 1월부터 6월 내 주중·일요일 결혼식 예약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아모리스 역삼 GS타워점과 강남 메리츠타워점 두 곳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모리스는 프로모션 이용 고객에게 아름답고 특별한 결혼식을 위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고객은 드레스 할인 바우처(100만원 상당 할인권), 신부대기실 꽃 장식 업그레이드, 피아노 3중주 연주, 특급호텔 숙박권 등 총 4가지 혜택 중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매일유업, ‘상하치즈와 함께 떠나는 겨울 치즈 여행’ 성료=매일유업이 ‘상하치즈와 함께 떠나는 겨울 치즈 여행’ 행사를 마무리했다. 체험 가족을 모집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열고, 총 10가족을 선발했다. 선발된 가족은 지난 주말인 12월 1일부터 2일까지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치즈 생산 공장인 상하공장 견학과 농촌형 테마파크인 상하농원에서 1박 2일로 구성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경험했다. 착유 체험, 치즈 공방에서 치즈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치즈 만들기 교실 및 요리 전문가가 알려주는 피자 만들기 등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체험 활동들을 진행했다. 또한 올해 연 상하농원 호텔 ‘파머스 빌리지’에서 무료 숙박을 제공하고, 상하치즈 미니와 더블업, 스트링 치즈 플레인 등 풍성하게 준비한 상하치즈 제품을 선물로 증정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