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라그릴리아, 겨울 한정 메뉴 6종 출시=SPC그룹 라그릴리아가 겨울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대표 메뉴로는 글루코시 과일무, 신선한 채소와 오리엔탈 소스가 가미된 소고기를 듬뿍 올린 ‘윈터 비프 샐러드’, 담백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가자미 튀김을 치미추리 소스와 함께 제공하는 ‘가자미 오일 스파게티’, 싱싱한 통영 굴과 시금치를 넣은 소스에 바삭한 굴 크럼블을 올려 풍미를 더한 ‘굴 크림 스파게티’, 신선하고 큼지막한 홍합을 가득 넣은 매콤한 토마토 소스의 ‘홍합 꼬제’ 등으로 겨울철 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티바두마리치킨, 2019년 홍진영 달력 무료 증정=티바두마리치킨이 연말을 맞아 2019 홍진영 달력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달력은 지난해와 동일하게 탁상용으로 제작됐다. 전속모델 홍진영 특유의 애교 넘치는 다양한 모습이 담긴 화보로 구성됐다. 두 마리 세트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한부씩 증정되며, 전국 티바두마리치킨 가맹점에서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산타 바리스타 캠페인 발대식’ 개최=스타벅스가 소외계층 어린이 후원을 위한 산타 바리스타 캠페인 발대식을 연다. 스타벅스는 지난 2006년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매해 연말이면 산타 바리스타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이석구 대표이사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에 산타 바리스타 기금 4억7100여만원을 전달하고, 전국적인 산타 바리스타 캠페인의 시작을 알린다. 2018 산타 바리스타 기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전국 소외계층 아동 후원활동에 사용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