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임페리얼·더부스·하이트진로

[주류 단신] 임페리얼·더부스·하이트진로

기사승인 2018-12-14 09:23:24

임페리얼, ‘2018 스타브랜드 대상’ 저도위스키 부문 대상 수상=페르노리카 코리아의 12·17년산 퓨어몰트 저도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이 2018 스타브랜드 대상 저도위스키 부문서 대상을 수상했다. 2018 스타브랜드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수상이다.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은 무연산 블렌디드 위스키 저도주(이하 무연산 저도주)가 위주였던 국내 저도주 시장 내에 압도적인 제품력과 차별화된 브랜드 콘셉트, 파격적인 가격 정책 등을 내세워 시장을 업그레이드했다는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더부스, 미국 슈퍼마켓 ‘홀프드’ 입점=더부스가 미국 시장 진출 1년만에 미국 슈퍼마켓 체인 ‘홀푸드’에 입점했다. 홀푸드는 미국의 프리미엄 슈퍼마켓 체인으로 자사의 품질 기준을 충족하는 상품만을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더부스 맥주의 홀푸드 입점은 홀푸드 세일즈팀의 제안으로 성사됐다. 입점된 맥주는 올해 초 뉴욕국제맥주대회(NYIBC)에서 아메리칸 스타일 IPA부문을 수상한 ‘국민 IPA’와 윗비어 ‘재미주의자’이며, 뉴잉글랜드스타일로 미국 캘리포니아 전역은 물론 한국 시장에서도 퀄리티를 인정받은 더부스의 ‘유레카서울’ 시리즈도 입점을 앞두고 있다.  

하이트진로, 참이슬 모델 아이린 발탁=하이트진로가 걸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을 참이슬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함께 전개한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의 이슬같은 깨끗함과 아이린의 다채로운 매력이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또한 새로운 모델과 함께 '이슬같은 깨끗함, 참이슬' 메시지를 새롭고 참신한 방법으로 전달하고 젊은 소비자층과의 교류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소주 시장 1위 브랜드와 떠오르는 광고모델이 만난 만큼, 또 다른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