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산업 소식] LPGA골프웨어, 유연석 화보 추가 공개 外

[패션산업 소식] LPGA골프웨어, 유연석 화보 추가 공개 外

기사승인 2018-12-19 16:48:10 업데이트 2018-12-19 16:48:19

◎한세엠케이 LPGA골프웨어, 2018F/W 유연석 미공개 화보 대공개=한세엠케이 골프웨어 LPGA골프웨어는 전속모델로 활약 중인 유연석의 2018 F/W 미공개 화보를 추가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를 통해 겨울 라운딩뿐만 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입기 좋은 하이브리드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유연석은 LPGA골프웨어의 진회색 경량 패딩 조끼를 검정색 니트 이너웨어와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남성 골프웨어 룩을 완벽히 소화하는가 하면, ‘유연석 패딩’ 이라 불리며 매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화이트 컬러 포인트의 블랙 패딩 조끼도 입고 나와 이목을 끌었다.

화보 속 제품들은 필드위에서 뿐만 아니라 평상시에 입어도 손색없이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독일의 가공 기술을 바탕으로 보온력, 복원력이 우수한 다운 충전재를 사용함으로써 가볍고 따듯한 착용감을 살렸으며, 체열 반사 기능성 안감이 축열 기능을 발휘하는 등 기능성도 뛰어나다.

LPGA골프웨어 관계자는 “이번 겨울 LPGA골프웨어는 하이브리드 콘셉트로 기능성을 강화하였으며 따뜻함과 함께 세련미까지 함께 누리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올 겨울 LPGA골프웨어로 따뜻하게 겨울 필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블랙야크, 융복합 매장 ‘하우스 오브 야크 안동’ 1호점 오픈=블랙야크가 3개의 자사 브랜드와 카페가 결합한 융복합 매장 ‘하우스 오브 야크(House Of Yak) 안동’ 1호점을 경상북도 안동시에 오픈했다고 19일 발혔다.

‘하우스 오브 야크’에는 소비자들의 효율적인 쇼핑이 가능하도록 ‘블랙야크’, ‘블랙야크키즈’, ‘나우(nau)’ 등 각각 성별, 나이대별 특색이 다른 3개의 브랜드가 들어선다. 여기에 매장 내에 카페 ‘롯지(LODGE)’도 들어선다.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오두막을 뜻하는 카페 롯지는 ‘하우스 오브 야크’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브랜드 별로 보면 블랙야크와 블랙야크키즈는 1층 100평 규모로 블랙야크의 다양한 제품군과 패밀리룩 제안을 통해 가족 단위 방문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2층에 위치한 나우는 기존 안동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를 선보인다. 카페 롯지는 1~2층 규모로 최상급 품질을 가진 히말라야 원두를 통해 쇼핑의 즐거움과 커피 한잔의 여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매장은 기존 시내 상권에 비해 충분한 주차 공간이 확보됐으며, 안동 어느 지역에서도 20분 이내로 도착할 수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블랙야크 강태수 전무는 “블랙야크의 각 브랜드가 결집돼 있는 양재 플래그십 스토어의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오픈하는 이번 첫 ‘하우스 오브 야크’ 매장은 유통 패러다임의 변화에 발 맞춰 소비자들이 물건을 사는 것을 넘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안동 1호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융복합 매장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제6회 모이몰른 가드닝 클래스’ 성료=한세드림의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이 지난 15일 광주에서 개최한 ‘제6회 가드닝 클래스’ 행사를 진행했다.

모이몰른 가드닝 클래스는 부부가 함께 리스, 화관, 테라리움 등 식물을 활용한 소품을 만들어 보는 자리로 육아맘과 예비맘을 위한 힐링 이벤트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서울 이외의 지역에서는 최초로 광주에서 열려 300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리는 등 시작 전부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모았다.

이날 광주 광산구의 카페 브라운힐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총 20팀의 커플과 모이몰른 VIP고객 5팀 등 총 50명이 참석해 화관과 미니부케 만드는 법을 배웠다. 지난 5회 행사에서 테라리움 강사를 맡아 호평을 받은 모델 이현이가 다시 한 번 강단에 올라 소품 제작법과 함께 육아 꿀팁을 전수해 참가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참가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은 현장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부부가 함께 만든 화관과 미니부케를 활용하여 리마인드 웨딩을 컨셉으로 한 포토타임을 제공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또한, 럭키드로우 행사를 비롯해 참가자 전원에게 모이몰른 양말, 벨보이 스튜디오 유아 로션 세트, 리카앤 에코백, 머그컵, 주스컵, 파우치 등 다채로운 경품이 제공됐다.

한세드림 마케팅팀 은수빈 팀장은 “이번 모이몰른 가드닝 클래스는 지방에서는 최초로 광주에서 개최되어 광주 및 전라도 지역 소비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이 이어졌다. 앞으로도 가드닝 클래스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들을 통해 전국의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인만큼 모이몰른에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