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대구 죽전점’ 신규 오픈=CJ푸드빌 빕스가 대구 신시가지 핵심 상권에 ‘대구 죽전점’을 오픈했다. 대구 죽전점에는 빕스의 새로운 시그니쳐인 ‘골든 얌(Golden Yam)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고급화된 요즘 고객 입맛에 맞춰, 빕스의 대표 스테이크인 얌 스톤의 장점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 ‘골든 얌’은 200도로 달군 황금색 유기 그릇(놋그릇)에 스테이크를 올려 지글거림을 오래 유지하는 방식이다. 빠르게 익거나 타지 않고 가장 맛있는 온도가 오래 유지 돼, 마지막 한 점까지 최상의 스테이크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스위트 업(Sweet-Up) 콘셉트 매장으로, 전문 아이스크림 숍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다채로운 ‘아이스크림 바’로 차별화 했다.
이디야커피, ‘윈터드림 콘서트 2018’ 개최=이디야커피가 서울 논현동 이디야커피랩에서 24일 15일 양일간 ‘윈터드림 콘서트 2018’을 개최했다.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공연에는 감성 재즈밴드 ‘이상진 쿼텟(Quartet)’과 국립국악원 해금연주자 ‘김용선’이 함께 무대에 올라 밴드악기와 전통악기의 조화로 색다른 캐롤 연주를 선보였다. 25일 크리스마스 공연에는 인디밴드 ‘코지 앤 프렌즈 (Cozy and Friends)’가 무대에 올라 ‘Last Christmas’,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등 대중들에게 익숙한 캐롤을 편곡한 연주를 들려줬다.
bhc 큰맘할매순대국, 신규 TV CF 온에어=bhc에서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개그맨 문세윤이 출연하는 TV CF ‘큰맘먹다’ 편을 내년 1월 1일 온에어한다. 이번에 선보인 TV CF는 올바른 재료와 푸짐함을 제공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의 장점을 새롭게 전달함과 동시에 가맹점 매출 증대와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선다는데 그 의미가 있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이번 TV CF를 통해 ‘큰맘 먹고 제대로 만든, 큰맘할매순대국’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이번 TV CF 온에어를 계기로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순댓국 소비층을 20~30대 젊은 층으로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맥도날드, ‘행운버거’ 한정 출시=맥도날드가 새해 행운을 기념하는 ‘행운버거’를 내년 1월 29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행운버거는 새해 행운을 기원하며 맥도날드가 2013년부터 선보인 한정 메뉴로, 매년 연말연시 출시되어 고객들로부터 ‘연말연시에 꼭 먹어야 하는 메뉴’, ‘새해 소망을 이뤄주는 메뉴’ 등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올해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돌아온 행운버거는 쫀득한 패티에 리치한 갈릭 소스가 조화를 이룬 ‘행운버거 골드’와 스파이시 바비큐 소스를 가미해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매콤함을 더한 ‘행운버거 레드’ 등 2종으로 출시된다
네네치킨, ‘사랑나눔 청년장학금’ 기부=네네치킨이 가맹점 아르바이트생을 위한 ‘사랑나눔 청년장학금’ 1억50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 사랑나눔 청년장학금은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네네치킨 상생 경영의 일환으로 네네치킨 가맹점에서 학업과 아르바이트를 병행하고 있는 소득 80% 이하 저소득 청소년과 청년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사랑의열매와 연계해 매년 2회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5회째를 맞은 이번 사랑나눔 청년장학금 수혜 대상자는 역대 가장 많은 인원인 210명, 규모도 역대 최대 1억500만원을 전달해 지난 2016년 도입된 후 해마다 장학금 제도를 확대해 오고 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