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이모저모] 뉴발란스, 김연아와 함께 ‘우먼 스프링 런’ 캠페인 공개 外

[패션 이모저모] 뉴발란스, 김연아와 함께 ‘우먼 스프링 런’ 캠페인 공개 外

기사승인 2019-02-25 17:10:00

◎김연아 ‘오늘, 나를 완성하다…뉴발란스, ‘우먼 스프링 런’ 캠페인 공개=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25일 봄 시즌을 맞아 브랜드 뮤즈 김연아와 함께 우먼스 캠페인 ‘우먼 스프링 런(WOMEN SPRING RUN)’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 나를 완성하다’를 부제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더 나은 나를 위해 현재를 충실하게 살아가며 하루를 완성해 나가는 여성들을 응원한다. 뉴발란스는 꾸준히 자기 관리를 실천하는 여성들을 위해 운동 효과를 배가시켜줄 다양한 스포츠웨어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완벽한 자기 관리를 통해 탄탄한 바디라인을 유지하고 있는 김연아의 애슬레저룩 화보를 공개했다. 아노락, 후드 티셔츠, 레깅스 등 베이직한 아이템을 활용해 트렌디한 스포티룩을 연출했다.

‘벨핏 롱 아노락’은 엉덩이를 가리는 긴 기장의 A라인 유형의 아노락이다. 언발란스한 길이감으로 레깅스 혹은 슬림 팬츠와 매치해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또 지퍼 포켓을 적용해 수납이 용이하고 스트레치 소재가 사용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밴딩 세미크롭 후드티’는 착용 시 부담스럽지 않은 세미 기장의 루즈핏 크롭 후드티다. 밑단에 빅로고 밴딩 디테일을 더했고, 캐주얼한 데님 팬츠 또는 미디 스커트와 매치해 유니크한 봄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하이웨스트 액티브 블록 레깅스’는 배까지 탄탄하게 잡아주는 안정적인 하이웨스트 기장으로 스포티한 컬러 블록이 포인트인 아이템이다. 고급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이 좋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뉴발란스 측은 김연아와 바베바니, 고니니, 윤쌤 등 뉴발란스 우먼스의 엠버서더 3인의 트레이닝 영상을 공개했다. 캠페인을 통해 매일을 충실히 살아가는 여성들의 삶을 비춰 이번 캠페인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담았다.

◎나이키 KLPGA ‘한진선’과 후원 계약=나이키코리아는 지난해 KLPGA 정규투어에 데뷔한 신인 한진선과 의류, 골프화 부문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한진선은 KLPGA에 입회한 2016년 점프투어에서 2승을 거두며 상금랭킹 1위를 기록하고 2017년 드림투어에서 역시 2승과 함께 상금랭킹 3위에 오르며 두각을 나타냈다.

정규투어 데뷔 시즌인 지난해에는 용평리조트오픈과 브루나이레이디스오픈 등 2개 대회에서 2위로 마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진선 선수는 큰 키를 활용한 부드럽지만 강한 스윙이 특징으로 꼽힌다.

나이키코리아 측은 “나이키의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한진선 선수가 KLPGA 정규 투어에서 잠재력을 펼치고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응원하겠다”고 강조했다.

한진선 선수는 “팬분들을 포함해 지금까지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 나이키 후원에 힘입어 이번 시즌 상반기 우승이라는 최고의 성과를 이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밀레, 2019 봄/여름 시즌 컬렉션 테마 ‘트래블 투 데저트’ 공개=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25일 2019년도 S/S 시즌 컬렉션의 테마 ‘트래블 투 데저트(Travel to the Desert)’를 공개했다.

밀레는 이번 컬렉션의 테마를 ‘트래블 투 데저트(Travel to the Desert)’로 정하고, 극한의 기후 조건을 견디며 탐험하는 사막 여행에서 영감을 얻은 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회사 측은 “어떤 상황에서도 날씨로 인한 제약을 받지 않도록 상품에 미세먼지, 비, 바람, 해충 등 외부 자연 환경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기능을 강화한 것이 핵심”이라고 밝혔다.

밀레의 2019 S/S 시즌 컬렉션은 전체적으로 그레이, 블루, 레드 등의 컬러를 기반으로 아웃도어 의류 본연의 기능성과 실용성을 높였다. 고어텍스, 더미작스 등 기능성 원단 사용의 폭을 넓히고 산악인 엄홍길 대장의 필드테스트 등을 통해 완성도 높은 상품을 만들기 위한 작업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제품 라인도 재정비했다. 사용 상황을 세분화해 전문 등반 활동을 위한 상품군을 선보이는 ‘엠핏(M-FIT) 마운틴’과 기능성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선보이는 ‘엠핏(M-FIT) 캐주얼’로 나눠서 전개한다.

다양해진 소비자의 취향과 아웃도어 활동 패턴을 고려한 상품 구성도 늘었다. 급격히 성장 중인 낚시 인구를 고려한 피싱 웨어가 첫 선을 보이며, 여성 소비자를 위한 상품이나 젊은 소비자를 겨냥한 레트로 콘셉트의 복각 상품 등 세분화된 타깃별 맞춤 상품군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밀레 사업부 이태학 부사장은 “밀레는 올해 브랜드 정체성 확립의 원년으로 삼고, 아웃도어 상품의 가장 큰 경쟁력인 기능성을 끌어올리는데 집중하고 98년간 쌓아 온 아웃도어 브랜드 본연의 정체성을 드러내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무크, 온라인몰 리뉴얼 오픈 기념 전 상품 10% 추가혜택 쿠폰 이벤트 실시=패션잡화 브랜드 무크(mook)는 고객 편의성 확대를 위해 공식 온라인몰을 리뉴얼 오픈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바뀐 무크몰은 고객들의 브랜드 체험 강화를 위해 상품어필 보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는 이미지 위주의 디스플레이를 선보인다. 또 무크, 엠무크, 무크스포츠 등 제품 라인별로 섹션 어필을 강화했고,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상품에 접근하고 페이지 전환이 용이하도록 인터페이스를 간소화시켰다.

무크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17일까지 무크몰에서 발급되는 10% 할인쿠폰은 세일 상품을 비롯해 잡화 액세서리 상품까지, 무크몰 전 상품을 대상으로 적용이 가능하며 3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무크 관계자는 “점점 바빠진 소비자들의 경우 여러 번 클릭을 반복하며 오랜 시간 머물 수가 없다. 한눈에 나와 맞는지를 알아보길 원한다. 고객들이 새롭게 개편된 무크몰의 컨텐츠를 더욱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