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생명이 온라인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나생명보험은 라이나전성기재단을 통해 국민들의 건강한 생활 습관을 전파하기 위해 '대국민 건강 캠페인'을 전개한다.
농협생명, 온라인보험가입자 대상 ‘소확행’ 이벤트 진행
NH농협생명은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온라인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NH온라인연금저축보험(무배당)’ 및 ‘NH온라인플러스저축보험(무배당)’에 월보험료 5만원 이상 가입시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최대 3만원권을 제공한다. ‘NH온라인암보험(갱신형,무배당) 및 NH온라인실손의료비보험(갱신형,무배당)’에 월보험료 1만3000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는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은 2회분 보험료가 납입된 이후인 5월10일(2019년 3월 계약), 6월14일(2019년 4월 계약)에 대상자 휴대폰으로 발송된다.
라이나생명, 올바른 건강 상식 알리는 ‘대국민 건강 캠페인’ 진행
라이나생명보험은 라이나전성기재단을 통해 국민들의 건강한 생활 습관을 전파하기 위해 '대국민 건강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건강 캠페인은 본인의 건강에 관심은 많지만 잘못된 상식과 방법으로 관리 하거나 잘못 굳어진 습관들로 오히려 건강에 악영향을 주는 것을 예방하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배우 박상원이 캠페인 모델로 참여해 올바른 건강습관을 제안하며 대국민 건강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은 대표 질병 치아질환, 폐암, 치매 등 세 가지를 중심으로 잘못된 상식을 바로잡고 몰랐던 건강 상식을 일깨워준다는 의미가 담긴 ‘당신이 믿던 상식에 발등 찍히는, 발찍한 건강상식’이란 타이틀의 6개 영상으로 제작됐다.
이 밖에도 라이나생명보험은 중장년층의 건강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도 직접 실천하고 있으며 오는 3월 본사에 위치한 전성기캠퍼스에서 치매 예방 습관을 알리고 뇌를 일깨우는 다양한 문화 클래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