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KB손보, 어린이 보행안전 앞장서 外 신한생명

[금융 이모저모] KB손보, 어린이 보행안전 앞장서 外 신한생명

기사승인 2019-03-13 01:00:00

KB손해보험은 어린이교통안전사업인 '엄마손캠페인' 론칭식을 진행하고 보행안전 실습교육을 진행했다. 신한생명이 고객 스스로 치아관리 앱과 관리기기를 이용한 치아 건강관리를 통해 보험료가 할인되는 상품을 출시했다.

KB​손보,​ 어린이 보행안전 위해 '​엄마손캠페인' 지원

KB손해보험은 12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북가좌초등학교에서 국민안전처 산하 사단법인 세이프키즈코리아와 어린이교통안전사업인 '엄마손캠페인' 런칭식을 진행하고 보행안전 실습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서울 북가좌초등학교 강당에 모인 신입생 어린이들은 경찰청과 세이프키즈 안전강사로부터 보행안전수칙을 학습한 뒤 인근 횡단보도에 모여 이론으로 배운 안전수칙들을 실습했다.​​

이승재 KB손보 소비자보호본부장은 "어린이 교통안전캠페인의 필요성에 대해 깊이 공감한다"고 말했다.​​

신한생명, 건강증진형 상품 선봬

신한생명이 고객 스스로 치아관리 앱과 관리기기를 이용한 치아 건강관리를 통해 보험료가 할인되는 상품을 출시했다.

주기적인 치아 상태 측정으로 치아 건강 이력을 관리할 수 있으며 개인별 맞춤형 관리 방안까지 제공해준다. 연간 누적 측정 횟수를 기준으로 포인트를 받아 차회년도 보험료를 최대 9년간 매월 5.0%까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0세부터 6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20년만기 갱신형으로 최대 8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이성원 신한생명 CPC기획팀장은 "이번 신상품에 탑재된 '덴탈케어 서비스'는 다른 치아보험과 차별화를 둔 실질적인 혜택이 담긴 생활형 서비스"라고 말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