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가 16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인테리어 매장인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울산점에서 ‘홈씨씨인테리어 2019년 집단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고단열 창호와 유명 브랜드 가구를 비롯해 조명, 공구, 페인트, 소품 등 각종 인테리어 관련 상품과 자재들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과 구매 금액별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KCC만의 우수한 기술력이 담긴 고단열 창호를 최대 1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창호는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냉∙난방 에너지 절약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자재이지만 전체 인테리어 공사 비용의 절반 가까이를 차지하는 고가의 자재다.
아울러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에 각각 입점해 있는 유명 브랜드 가구들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인천점에서는 ▲우드갤러리 원목가구 ▲체리쉬 가구 ▲에몬스 가구 ▲소프시스 조립식 가구 등을 최대 55%까지 할인한다.
울산점은 에몬스 가구 할인을 비롯해 ▲학생용 가구 전문 브랜드 시디즈 ▲디자인 주방용품 브랜드 나인웨어 등이 신규 입점을 기념해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또 홈씨씨인테리어는 할인 이벤트 대상으로 제시한 상품들 외에도 일정 금액 이상 대량으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별로 최대 12%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을 찾아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거나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 에그 후라이팬,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CC 관계자는 “홈씨씨인테리어를 성원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인테리어 비용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집 단장으로 분주해지는 봄 시즌을 맞아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과 생활용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에서 나만의 집 꾸미는 즐거움을 마음껏 누려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중권 기자 im918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