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6일 (수)
의왕시, 드림월드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초청 ‘봄이 오는 소리’ 공연

의왕시, 드림월드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초청 ‘봄이 오는 소리’ 공연

기사승인 2019-03-19 11:16:42

경기도 의왕시는 다가오는 29일 오후 730분 계원예술대학교 우경아트홀에서 드림월드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초청 공연회 '봄이 오는 소리'를 개최한다.

장명근 지휘지가 이끄는 이번 공연에서는 베토벤 교향곡을 비롯해 시민들에게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클래식 연주를 선보인다.

특히 남성 4인 팝페라 그룹 '에클레시아'가 출연해 '나를 태워라' '야생화' '시간에 기대어' 등 대중들에게 익숙한 음악들을 선보이며 시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상돈 시장은 "따뜻한 봄의 출발을 알리는 이번 음악회는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을 감상하면서 그동안 지친 일상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음악회는 무료공연으로 관람을 희망하는 시민은 공연 당일 계원예술대학교 우경아트홀에 선착순 입장하면 된다.

의왕=최휘경 기자 sweetchoi@kukinews.com

최휘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샤이니 태민·노제 열애설 재점화…소속사 “확인 중”

그룹 샤이니 태민과 댄서 노제의 열애설이 재점화됐다.태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측은 16일 쿠키뉴스에 이들의 열애설과 관련해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앞서 15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태민과 노제로 추정되는 두 남녀의 데이트가 담긴 사진이 확산됐다.해당 사진 속 이들은 다정하게 스킨십을 나누고 있으며, 특히 노제는 식별이 가능한 모습으로 포착됐다. 노제와 달리 남성의 정체는 명확히 알 수 없으나, 일각에서는 이 남성의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