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정원e샵, ‘청정원&집으로ON 냉동밥 기획전’ 진행=대상이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냉동밥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집으로ON ‘곤약볶음밥’ ▲청정원 ‘밥물이 다르다’ ▲집으로ON ‘곤약즉석밥’&’밥이 될 곤약’ 등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나른한 봄철을 맞아 입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냉동밥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곤약볶음밥은 다양한 곡물에 쌀 모양으로 가공한 곤약을 더해 가볍고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인기가 높은 냉동밥 제품이다. 밥물이 다르다는 각종 재료를 정성껏 우린 물로 밥을 지어 밥알 자체에서 재료 고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녹차 우린 물로 만든 ‘곤드레나물밥’부터 표고버섯 우린 물로 만든 ‘닭가슴살 볶음밥’, 국내산 붉은 대게를 우린 물로 만든 ‘대게살 볶음밥’, 강황 우린 물로 만든 ‘통새우 볶음밥’ 등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주스부문 수상=롯데칠성음료 델몬트주스가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Brand Power Index, K-BPI)’주스부문 1위를 차지했다. 올해로 21년째를 맞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개발한 브랜드관리 모델이다. 국내의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재를 포함한 총 225개 산업군을 기준으로 전국의 1만2000여명의 소비자와 1대1 개별 면접 방식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조사해 결과를 산정한다. 델몬트주스는 치열한 국내 주스시장의 경쟁 속에서도 조사가 시작된 1999년부터 올해까지 21년 연속 부동의 1위를 지켜왔으며, 2008년부터는 10년 이상 연속 1위 브랜드에 주어지는 ‘골든브랜드’ 인증을 획득했다.
롯데제과, ‘자일리톨’ 신제품 2종 출시=롯데제과가 새로운 형태의 자일리톨 껌, ‘자일리톨 프로텍트’와 ‘자일리톨 화이트’를 선보였다. ‘자일리톨 프로텍트’는 프로폴리스 과립을, ‘자일리톨 화이트’에는 화이트젠을 사용하는 등 기존 자일리톨 껌의 치아 건강 이미지를 더욱 강화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자일리톨 결정이 사각사각 씹히는 독특한 식감을 주면서도 더욱 부드러운 껌의 질감을 느낄 수 있다. 또 기존 자일리톨 껌 대비 볼륨감을 높여 풍성한 느낌을 줬으며, 맛도 더욱 청량감이 느껴진다. 또한 기존과 달리 겉면을 분말 형태로 코팅하여 딱딱하지 않고 폭신한 느낌을 준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