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미스터피자·맥도날드·할리스커피

[프랜차이즈 단신] 미스터피자·맥도날드·할리스커피

기사승인 2019-03-21 13:26:06

미스터피자, ‘어린이 피자 교실’ 참가자 모집=미스터피자가 광고 모델 조보아와 함께 하는 ‘어린이 피자 교실’의 참가자를 3월 25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9일 미스터피자 발산점에서 진행되며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과 볼거리로 구성된다. 신청은 6세부터 9세 사이의 어린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미스터피자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행사 참여에 선정된 팀은 3월 26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맥도날드, ‘내셔널 맥모닝 데이’ 진행=맥도날드가 ‘내셔널 맥모닝 데이(National McMorning Day)’를 열고 22일 하루 동안 전국 레스토랑에서 ‘에그 맥머핀’ 12만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당일인 22일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전국 맥도날드 레스토랑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레스토랑 당 선착순 300개, 총 12만개의 에그 맥머핀이 무료로 증정되며, 이어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맥모닝 위크(McMorning Week)’를 열고 ‘에그 맥머핀,’ ‘베이컨 에그 맥머핀,’ ‘소시지 에그 맥머핀’ 등 인기 맥머핀 3종을 각각 1900원, 기존 가격 대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할리스커피, ‘할리스 커피클럽 선릉역점’ 오픈=할리스커피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할리스 커피클럽 선릉역점’을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할리스 커피클럽 선릉역점(이하 선릉역점)’은 10번째 할리스 커피클럽 매장이자 96평 규모로 이루어져 약 160명 고객을 수용할 수 있다. 선릉역점에서는 원산지와 추출법에 따라 다양한 맛과 향을 지닌 스페셜티 커피를 만나볼 수 있다. 높은 가격 장벽 때문에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최고 등급의 생두를 자체 로스팅 센터를 통해 직접 공급함으로써 가격 부담을 낮추고 원두의 신선함을 높였다. 또한 고객의 대기시간을 단축하고 보다 균일한 드립커피 맛을 제공하기 위해 드립커피 자동화 머신인 ‘푸어스테디’ 머신도 도입해 운영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