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단신] 뱅앤올룹슨, 대유위니아서비스, 코웨이

[가전 단신] 뱅앤올룹슨, 대유위니아서비스, 코웨이

기사승인 2019-03-21 14:40:40

뱅앤올룹슨, ‘SS19 컬렉션(Spring/Summer 2019 Collection)’ 출시=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이 2019년 봄·여름 트렌드 컬러를 반영한 리미티드 에디션 ’SS19 컬렉션(Spring/Summer 2019 Collection)’을 21일 출시했다. 뱅앤올룹슨은 스칸디나비아가 지닌 여름의 색에서 영감을 얻어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플레이 A1(Beoplay A1)’, 블루투스 헤드폰 ‘베오플레이 H9i(Beoplay H9i)’, 블루투스 이어폰 ‘베오플레이 E6(Beoplay E6)’에 적용했다.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플레이 A1은 우아한 돔 모양의 스피커 커버에서 360도 방향으로 동일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아노다이즈드 알루미늄 소재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뛰어나다. 베오플레이 H9i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 Cancellation) 기능과 음악을 청취하는 중에도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트랜스퍼런시(Transparency Mode) 모드가 적용된 프리미엄 무선 헤드폰이다. 양가죽 이어 쿠션과 아노다이즈드 알루미늄 이어컵으로 내구성을 갖췄으며, 가격은 69만원이다. 베오플레이 E6은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인이어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날개 모양의 이어핀을 추가했으며, 가격은 39만9000원이다. 스페셜 에디션으로 한정 수량 판매하는 뱅앤올룹슨 SS19 컬렉션은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12개 뱅앤올룹슨 국내 공식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유위니아서비스, 제51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대유위니아서비스가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컨벤션센터 SETEC(세텍)에서 진행되는 제51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대유위니아서비스는 ‘위니아-대우전자 스테이’ 전문점과 ‘위니아 대우 24 크린샵’ 빨래방의 사업 홍보와 가맹점 확장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 상담을 통해 매장을 오픈할 경우 위니아- 대우전자 스테이는 인테리어 비용 등을 무상 지원하고, 위니아 대우 24 크린샵은 제품 공급가 할인 등 창업 관련 특전이 주어진다. 위니아-대우전자 스테이는 오프라인 가전 전문 판매점으로 전국의 200여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초 대우전자가 한 가족이 된 것을 계기로 전문점에는 기존 김치냉장고, 에어컨, 밥솥, 공기청정기 등의 일부 제품구성에서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TV, 전자레인지 등의 라인업이 보강되며 종합 가전 판매점으로 변모했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대표 제품들을 일부 전시해 소개할 계획이다.

코웨이, 도심 속 ‘워터 카페’ 오픈= 웅진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예고한 코웨이가 세계 물의 날을 맞아 21일 서울 종로구 일민미술관 앞 광장에서 ‘코웨이 워터 카페’를 열고, 시민들에게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전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코웨이는 이날 행사에서 ‘도심 속에 찾아온 휴식’이라는 콘셉트로 워터 카페를 만들어 시민들을 맞았다. 워터 카페는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 모양을 본떠 3m 높이의 대형 크기로 제작했으며 인공 잔디밭과 나무로 주변을 꾸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코웨이 워터 카페 바리스타가 시민들에게 물의 소중함에 대해 알리고, 코웨이 정수기로 직접 거른 깨끗한 물 220병을 나눠주며 물의 날의 의미를 되새겼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