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올반 명란군만두 벚꽃 에디션’ 출시=신세계푸드가 ‘올반 명란군만두 벚꽃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분홍색 패키지에 흩날리는 벚꽃 잎을 표현해 봄날의 화사한 분위기와 산뜻함을 강조했다. 대용량으로 즐기기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벚꽃 에디션은 기존 용량의 2배 가량인 1050g으로 선보인다. 신세계푸드는 올반 명란군만두 벚꽃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4월 1일 하루 동안 제품을 반값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KGC인삼공사,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 오픈=KGC인삼공사가 세종특별시 어진동에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을 연다. 이번 신규 매장은 1·2 층 복층 매장으로 총 274.56 ㎡ 규모다. 인삼밭과 자연을 모티브로 한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를 세종점에서도 그대로 살렸다. 대표 메뉴인 진생치노는 정관장 6년근 홍삼을 담아 건강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콜드브루는 크고 둥근 얼음을 잔에 담아냈다. 이외에도 미국 유기농 인증(USDA ORGANIC)을 받은 공정무역 원료를 사용한 허브티, 우유 함량을 최대로 끌어올린 아이스크림 등 총 47종의 다양한 메뉴들을 마련했다.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마시멜로’ 출시=농심켈로그가 아이들에게 균형 잡힌 영양과 색다른 먹는 즐거움을 선사할 신제품 ‘첵스초코 마시멜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진한 초콜릿 맛의 체크 무늬 첵스초코에 딸기, 바닐라 2가지 마시멜로가 더해져 바삭바삭한 식감으로 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우유를 더해 먹으면 진한 초코 우유 맛의 시리얼로 변하는 대표적인 초코 시리얼인 첵스초코에 깜찍한 동그란 화이트 마시멜로와 별 모양의 핑크 마시멜로까지 들어있어 보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패키지도 첵스초코와 마시멜로의 달콤하고 환상적인 조합을 표현했다. 첵스초코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체키’가 마시멜로 비행기를 타고 귀여운 두 가지 마시멜로를 시리얼에 뿌리는 모습을 재치 넘치게 담았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