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롯데리아·도미노피자·피자헛

[프랜차이즈 단신] 롯데리아·도미노피자·피자헛

기사승인 2019-03-25 09:28:20

롯데리아, ‘버거 2개 4000원’ 이벤트 진행=롯데리아가 오는 27일까지 3일간 오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새우버거와 치킨버거를 4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2월 진행했던 동일 이벤트에 소비자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결정됐다. 새우버거는 더욱 두툼해진 새우 패티와 롯데리아만의 특제 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마니아 층이 두터운 제품이며 치킨버거는 촉촉한 치킨 다리 살을 사용하여 패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과 풍미가 뛰어나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다.

도미노피자, ‘더블할인 프로모션’ 진행=도미노피자가 KT와 제휴강화를 통해 3월 한 달간 ‘더블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 더블할인 프로모션’은 K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주문 시 기존 할인율의 두 배인 VIP 40%, 일반 30%의 포인트 차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피자헛, FCD 매장 메뉴 ‘미니 도넛’ 출시=한국피자헛이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FCD) 콘셉트 매장 디저트 메뉴로 ‘미니 도넛’을 선보인다. 한입 크기의 미니도넛은 오리지널 도넛과 초코 도넛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도넛 6개가 제공되는 단품의 가격은 1500원이며, 고급 이탈리아 정통 커피인 ‘라바짜’ 아메리카노 커피와 함께 세트로 주문할 경우 2500원이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